탐색 건너뜀

신속한 응답 서비스 및 지원

제품 설치가 완료된 후에도 Renishaw의 서비스는 끝나지 않습니다.

신속한 서비스 및 지원

개조 엔지니어

CMM은 높은 수준의 시스템 가동율을 요구하므로 신속한 서비스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지원이 필수적임을 Renishaw는 잘 알고 있습니다. UCC 컨트롤러를 포함하여 모든 시스템 부품에 대해 지역별 부품 공급처를 통한 신속한 '교환을 통한 수리'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검색을 지원하는 도움말 항목, 모범 사례 페이지, 소프트웨어 패치, 지원 요청을 기록하는 기능 등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온라인 자원도 CMM 지원 사이트를 통해 제공됩니다.

MODUS™ 계측 소프트웨어 스킬을 개발하고 시스템의 전체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는 교육 과정.

모범 사례와 산업 표준을 기반으로 마련된 Renishaw의 교육 과정은 MODUS 계측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운영, 유지 관리 및 애플리케이션과 관련한 스킬을 개발합니다.

또한 실무 작업과 이론에 초점을 맞춘 활동을 조합해서 제공하는 모듈식 교육 프로그램은 다양한 학습 스타일에 맞게 구성되어 있어 탄탄한 토대 위에 전문 지식을 쌓을 수 있습니다.

Renishaw에서는 지속적인 전문성 개발을 장려하고 역량을 확대할 수 있도록 기본 및 중간 교육 과정을 비롯하여 다양한 응용 분야별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지보수 계약

Renishaw는 개조 고객에게 다음을 포함하여 유연하고 다양한 유지보수 계약 옵션을 제공합니다.

  •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 캘리브레이션, 예방적 유지보수 및 비상 사태 지원을 위한 방문
  • 영업 시간 외 지원
  • 소프트웨어 추가 보충 교육

각 계약은 고객 맞춤형이므로 미사용 기간을 다음 기간으로 이월하는 융통성을 포함하여 사용자 요구에 맞는 서비스 조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MM의 숨겨진 잠재력을 펼치세요

최첨단 소프트웨어, 컨트롤러 및 센서 기술 개조를 통해 사용 중인 CMM의 측정 기능과 성능을 개선할 수 있는 가능성을 소개하는 백서를 확인하십시오.

  • White paper:  Unlock the hidden potential of your CMMs

    Advances in sensors, metrology software and controller technology now offer the opportunity to transform existing CMMs, providing greater accuracy, faster measurement, more automation and new capabilities, whilst taking full advantage of CAD-driven programming.

Renishaw와 Renishaw 공인 개조업체로부터 구할 수 있습니다

보증 연장

제품 구입 후 첫 3개월 중에 새로운 CMM 제품에 대해 3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제품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