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REVO RSP3-6 연장 바 스캐닝 프로브

부품 접근성을 개선하고 멀티 센서 교환으로 유연성을 높이기 위해 5축 이동과 결합된 긴 연장 바.

RSP3-6 프로브는 긴 연장 바와 REVO의 5축 이동을 결합하여 보어 내 깊숙한 부분에 있는 형상에 접근해서 검사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브는 건설, 채광, 자동차 및 국방 산업의 중장비용 엔진 블록과 같은 대형 부품을 검사하기에 적합합니다.

RSP3-6은 직선형 및 크랭크형 연장 바가 필요한 분야에서 다양한 스타일러스 홀더와 함께 사용이 가능하며 3D 터치 트리거 및 2D 스캐닝 분야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VO에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모든 프로브 옵션과 자동으로 상호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유연성 덕분에 하나의 CMM 플랫폼에서 다양한 기능을 모두 검사할 수 있습니다.

범위

REVO의 A축 회전 중심을 기준으로 최대 800 mm의 직선형 연장 바 및 최대 600 mm의 크랭크형 연장 바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확도

5 mm/s - 10 mm/s 사이 속도에서 50 mm 링 게이지를 스캔할 때 일반적으로 형태 오차(필터링됨)가 10 µm 미만이고 직경 오차는 5 µm 미만입니다. 접촉식 트리거 측정에서는 동일한 링 게이지 검사 시 일반적인 형태 및 직경 오차가 3 µm입니다.

RSP3-6 제품군 트리

보증 연장

제품 구입 후 첫 3개월 중에 새로운 CMM 제품에 대해 3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