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REVO® 시스템용 RFP1 프린지 프로브

REVO RFP1 프로브를 사용하면 구조화 빛 검사가 CMM 측정 절차의 일부로 진행됩니다.

5-축 CMM 측정 플랫폼의 구조화 빛 측정

RFP1 프로브는 비접촉식 구조화 빛 검사 기능을 기존 제품 계열에 더해 REVO 시스템의 멀티 센서 성능을 높여줍니다. 상호 교환이 가능한 이 5개의 프로브는 5-축 모션 및 무한 포지셔닝의 이점을 극대화하도록 특수 설계되었습니다.

RFP1 프로브는 자유 표면과 복잡한 형상을 검사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고밀도 표면 데이터 패치를 빠르게 제공합니다.

자동차 부품을 검사하는 REVO RFP 프린지 프로브

RFP1 기능 및 이점

  • 다른 비접촉식 구조화 빛 시스템과 달리, RFP1 프린지 프로브는 REVO 시스템에 의해 여러 영역의 데이터 연결이 자동으로 수행되므로 레퍼런스 머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자동 노출 보정을 통해 무광 코팅 없이도 다양한 재료, 표면 색상과 질감에 대해 최적의 데이터 결과가 보장됩니다.
  • 사용하기 쉬운 2개의 소프트웨어 도구가 검사 계획과 디지털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 RFP1 검사 플래너는 경로를 계획하고 CAD로부터 DMIS 파트 프로그램을 생성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 RFP1 디지타이저 소프트웨어는 CAD 모델 없이 리버스 엔지니어링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부품으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우주항공 산업의 REVO용 RFP 프린지 프로브

RFP1 프린지 프로브

RFP1은 빠른 캡처 속도에서 고밀도 데이터를 제공하므로 표면 토폴로지의 매우 정확한 측정이 가능합니다.

프로브는 부품 표면에 프린지 패턴을 투영하고 프로브의 카메라가 프린지 패턴의 차이를 포착해서 3D 표면 데이터에 대한 고밀도 포인트 클라우드를 구축합니다. 그런 다음 검사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3D 계측 소프트웨어에 의해 데이터 클라우드가 평가됩니다.

RFP1 프로브는 REVO 5-축 측정 기술을 채택하고 있으며 무한 포지셔닝 CMM 플랫폼에서 고도로 정확한 측정이 가능합니다. 모든 REVO 센서의 데이터가 자동으로 공통 데이텀과 비교되며 다른 모든 REVO-2 센서의 데이터와 결합되므로 하나의 CMM으로 부품 검사 기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RFP1 REVO 프린지 프로브

실제 사용 중인 REVO용 RFP1 프린지 프로브

보증 연장

제품 구입 후 첫 3개월 중에 새로운 CMM 제품에 대해 3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면 공급업체에 연락하십시오.

제품 정보

 

현재 RFP 프로브를 찾고 계십니다. REVO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프로브에 대해 알아보려는 경우에는 SFP2, RSP2 또는 RSP3 프로브 계열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