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초소형 내장 모션 제어 분야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RoLin™ 비접촉식 마그네틱 엔코더

Renishaw의 새로운 RoLin 비접촉식 마그네틱 엔코더 시스템은 고성능이 요구되는 다양한 분야에서 초소형 모션 제어 기능이 내장된 경우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012년 4월 4일

RoLin 링 엔코더 - 전선이 달린 반경 Renishaw의 새로운 RoLin 비접촉식 마그네틱 엔코더 시스템은 반도체, 과학/의료, 군용/항공우주, 산업 자동화 등고성능이 요구되는 다양한 분야에서 초소형 모션 제어 기능이 내장된 경우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리니어 및 로터리 증분 위치 피드백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이 시스템은축 또는 반경 판독값용 2 mm 길이의 봉을 포함한 RLM 판독 헤드와 마그네틱 스케일(MS) 또는 마그네틱 링(MR)으로 구성됩니다. RoLin은Renishaw와 제휴업체 RLS가 개발한 증분형 및 앱솔루트 모션 시스템 요구 조건을 따른 강성 마그네틱 엔코더 라인 중에서도 최신 제품에 속합니다.

RoLin은 폭넓은 설치 공차와 -20° ~ +85°C의 온도 범위 조건에서 반복적 위치 측정 기능이 뛰어난 최첨단 감지 기술을 제공합니다. 레퍼런스 마크가 양방향으로 제공되며 위치 정보의 경우 증분형 직각 위상 형식으로 출력됩니다. 옵션으로 주기적 레퍼런스 마크(모든 봉) 또는 고유 레퍼런스 마크도 이용 가능합니다.

RoLin의 판독 헤드 내부에 최대 13비트의 보간율과 결함 모니터링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 부품이 장착됩니다. RoHS 준수 엔코더는 리니어의 경우 0.244 µm ~ 125 µm, 로터리의 경우 608 ~ 753,664 cpr 범위의 8개 분해능을 제공하며 분해능에 따라 속도가 최대 40 m/s에 달합니다. 보간 오차는 ±3.5 µm입니다.

RoLin 리니어 및 로터리 엔코더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www.rls.si를 방문하시고 Renishaw 마그네틱 센서의 전체 상품을 보려면 Renishaw의 엔코더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다운로드

모든 이미지 및 텍스트 - 저작권 소유자: Renishaw

뉴스 업데이트

Renishaw의 정기적인 뉴스 업데이트를 받아보려면 등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