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Set and Inspect

공작 기계를 위한 광범위한 CNC 컨트롤과의 매끄러운 통합.

간단하고 직관적이면서도 강력한 도구

Set and Inspect 앱은 사용하기 간편한 프로빙 솔루션을 요구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단순하고 이해하기 쉬운 기계상 프로빙 앱입니다. Set and Inspect는 프로빙 입문자이거나 기계 코드에 대해 잘 모르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며 경험이 많은 사용자에게도 여러 가지 작동상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앱은 이더넷을 통해 컨트롤에 연결된 Windows 태블릿 또는 Windows® 기반 CNC 컨트롤에 설치됩니다.

데이터 입력 오류 및 프로그래밍 시간을 크게 감소시킵니다

최소한의 교육만 필요합니다 - Set and Inspect는 부품 세팅, 검사 및 공구 세팅 사이클을 지원합니다.

간편한 사용

최소한의 사용자 교육 또는 제품 설명서만으로 쉽게 작동할 수 있으므로 프로빙 경험이나 기계 코드에 대한 지식이 없는 사용자에게 완벽한 앱입니다.

핸드휠을 사용해 간단히 프로브를 제자리에 배치하고 메뉴에서 프로빙 사이클을 선택하여 사용자 입력 필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작업은 앱이 모두 처리하여 프로빙 사이클에 필요한 기계 코드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컨트롤로 로딩되므로 데이터 입력 오류와 프로그래밍 시간이 크게 감소됩니다.

프로그램 빌더 기능은 사용자가 자동화된 제조 프로세스에 내장될 수 있는 보다 복잡한 프로빙 루틴을 빠르게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용자는 Set and Inspect를 무료 Reporter 앱과 결합해서 공작 기계에서 또는 공작 기계 밖에서 볼 수 있는 구성품과 공구 측정 데이터에 바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 및 적응성

Set and Inspect는 부품 세팅, 부품 검사, 접촉식 및 비접촉식 공구 세팅 사이클을 지원하는 혁신적인 공작 기계 앱입니다. 프로빙 경험이 전혀 없는 사용자 또는 현재 사용 중인 프로빙 시스템을 간소화하고 보강하려는 기존 프로브 사용자에게 이 앱은 완벽한 선택입니다.

Set and Inspect는 광범위한 CNC 컨트롤과의 매끄러운 통합을 지원합니다. Windows를 기반으로 하지 않는 컨트롤의 경우, Set and Inspect를 Windows 태블릿에 설치하고 이더넷을 통해 공작 기계 컨트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Set and Inspect'로 제조 프로세스 개선

여러 고객사에서 다양한 Renishaw 공작 기계 앱을 활용하는 제조 프로세스를 단순화한 사례들을 확인해보십시오.

새로운 Hartrol Plus 컨트롤러는 당사 기계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란 작업자가 공작 기계 프로빙 루틴을 쉽게 프로그래밍할 수 있어, 'Set and Inspect'는 완벽한 부가 기능으로 평가됩니다.

Hartford(대만)

동영상 다운로드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