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공정 제어를 위한 스마트 제조 기술

Renishaw 기계상 GUI를 사용하고 있는 GM Enterprise 작업자

우리와 같은 소기업에게는 공작 기계 프로브 비용이 중요하며 많은 작업자들이 휴먼 에러로 프로브가 손상되는 것을 걱정했습니다. GUI는 보호 기능을 설정할 수 있고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이제는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GM Enterprise(대만)

자동화된 가공을 위한 공작기계 내 측정 시스템

Renishaw는 자동 오프셋 업데이트 기능과 함께 공구 세팅, 파손 공구 검출, 공작물 셋업, 가공 중 측정, 초기 단계 부품 검사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동계측기 사용은 공작 기계의 효율, 품질, 기능 및 정확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널리 인정받는 방법입니다. 최신 CNC 컨트롤에 내장되는 표준 프로그램은 측정 사이클을 가공 작업 및 공구에 통합하는 절차가 간소화됩니다. CAD 인터페이스와 결합 된 이러한 절차는 측정 시뮬레이션을 제공합니다.

기계 진단 및 예방적 유지보수

기계 성능 측정 및 진단은 공정 능력의 알려진 반복 가능한 레벨을 설정하는 데 필수적인 절차입니다. Renishaw의 레이저 측정기와 볼바 측정 기기는 공작 기계, 3차원 측정기(CMM), 기타 정밀 위치 제어 모션 시스템의 정적 및 동적 성능을 평가, 모니터, 개선합니다.

Renishaw Central 제조 데이터 플랫폼

제조업체들이 공정을 자동화하고 공장 생산성을 높이는데 있어 데이터와 연결성이 핵심인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Renishaw는 45년 넘게 CNC 제조 산업에서 자동화와 공정 제어를 지원해 왔습니다. 이 과정에서 습득한 경험과 지식을 고객들과 공유했으며, 이제는 고객들도 일관되게 고성능 부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제조 공차가 더 개선되었고 작업자의 개입이 최소화되었습니다.

공작 기계에서의 3D 스캐닝

빠른 공작물 셋업과 가공 프로세스 제어를 위한 차세대 고속, 고정밀 프로빙 시스템. OSP60 프로브에 독자적인 3D 센서 기술을 적용한 프로빙 시스템은 SPRINT™ 기술을 채택하고 있어 CNC 공작 기계에 우수한 고속, 고정밀 측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조 현장에서의 공정 제어를 위한 현장 측정

Equator™ 측정 데이터를 사용하여 공작 기계 컨트롤로 즉각 오프셋을 업데이트 및 피드백을 제공하여 제품 치수 공차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Equator 게이지에서 얻은 데이터를 사용해 오프셋을 반복적이고도 안정적으로 업데이트하여 공구 마모나 열 변형 같은 공정 안정성 저하의 원인을 보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