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StreamHR™: 고해상도 화학 이미지 생성

고속, 고해상도 매핑

StreamHR을 사용하면 가능한 최고의 공간 분해능으로 빠르게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계기가 아니라 광에 내재하는 회절 제한만이 분해능을 제한합니다.

극도로 세밀한 화학 이미지

샘플에 매우 작은 피처가 있는 경우, 피처를 확인하려면 가능한 최상의 공간 분해능이 필요합니다. StreamHR은 Renishaw 고속 인코딩 스테이지(HSES)의 아주 작은 단계 크기(최저 100 nm) 기능을 사용하여 레이저 조사점을 자세히 스캔해 가능한 최고의 세밀도로 화학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효율적인 기법

StreamHR은 간단한 사용자 정의 단계로 레이저 조사점을 거쳐 샘플을 이동시킵니다. 최고 해상도의 이미지를 얻기 위해 고배율(높은 수치 조리개) 대물렌즈를 사용합니다.

샘플 이동과 데이터 수집, 데이터 판독이 별도의 순차 단계를 따르기보다 동시에 일어나기 때문에 StreamHR의 매핑은 효율적입니다. 따라서 필요한 이미지를 가능한 최단 시간에 생성할 수 있습니다.

한층 빨라진 라만 이미지

StreamHR Rapide를 사용하면 초당 1000개의 스펙트럼보다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극히 빠른 속도로 매우 세밀한 라만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작동 중인 StreamHR Rapide 보기

향상된 분해능이 필요하십니까?

당사 라만-SPM/AFM 연동형 시스템EasyConfocal™ 기술을 확인해 보십시오.

자세히

Renishaw의 다방면 혁신 기술은 특허권으로 보호됩니다.

최신 StreamHR 뉴스

Renishaw의 inVia 칸포칼 라만 현미경과 Bruker의 Dimension Icon AFM 연결

Renishaw는 통합형 라만-AFM 솔루션 경험이 풍부한 공급업체로, 16년 이상 이러한 솔루션을 제공해왔습니다. Bruker의 Dimension Icon AFM이 Renishaw가 지원하는 다양한 기기에 최근에 추가되었습니다. 이러한 추가적인 결합을 통해 Renishaw inVia 칸포칼 현미경의 매우 뛰어난 유연성이 입증되고, 다양한 분석 기술을 채택하는 광범위한 기기에 대한 인터페이스 연결이 가능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