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CMM용 스타일러스 및 픽스쳐

YPC 사례 연구: 모듈식 픽스쳐를 사용한 다중 셋업 예

CMM에서 픽스쳐를 만드는 작업이 더 이상 부정확하고 예측하기 어렵지 않으며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도 않습니다. 우리는 지금 훨씬 더 뛰어난 제어가 가능하다고 느낍니다.

Tritech Precision Products Yeovil(영국)

CMM용 OPTiMUM™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

OPTiMUM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는 까다로운 응용 분야에서 오래 지속되는 스캔 성능을 제공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 구체는 진원도를 유지하며, 이물질 고착 또는 조기 마모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이아몬드 코팅 스타일러스는 작동 수명 증가, 검교정과 검사 가동 중단 감소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좌표 측정기를 위한 QuickLoad™ 레일 시스템

QuickLoad 레일 시스템은 분리 자석과 위치 핀을 사용하여 양쪽 면 레일에 배치되는 QuickLoad 베이스 플레이스와 함께 사용할 경우 안정적인 공작물 고정 위치를 제공합니다.

QuickLoad 레일 시스템은 빠르고 쉽고 반복 가능한 방법을 제공하므로, 사용자는 여러 플레이트에 검사용 공작물을 셋업하고 레일에 효율적으로 로드하여 처리량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레일과 플레이트의 상호 교환이 가능한 설계 방식은 기계 운전자가 공작물을 최대한 빠르게 검사하고 해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맞춤형 3D 인쇄 스타일러스

금속 3D 프린팅(AM, 적층 가공)은 유연하고 강력한 기술로, 기존 제조 방식으로는 만들 수 없는 구성품과 부품을 생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내구 구조가 있는 복잡한 모양과 가볍고 강한 격자 구조가 포함되어 반복 가능한 계측이 가능합니다. 설계 유연성이 뛰어나 거의 모든 용도에 맞게 3D 프린팅 스타일러스를 생산하고 맞춤 구성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스타일러스 서비스

적용 문제에 대한 솔루션은 대부분 적절한 스타일러스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공작물에 대한 접근성, 측정 시간 및 프로브 성능은 모두 스타일러스의 선택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주문형 스타일러스 설계에서 이러한 모든 측면을 고려하여, 고객의 특정 분야에 맞게 프로브 성능을 최적화하는 적합한 소재와 구성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비전 시스템

비전 시스템용 Renishaw 계측 픽스쳐를 사용하여 부정확한 검사를 줄이고 시간을 절약하고 처리량을 늘리십시오. Renishaw는 비전 검사 공정용으로 설계된 다양한 픽스쳐를 개발했습니다. 반투명 아크릴 베이스 플레이트를 채택하고 있어 백라이트 사용이 가능하므로 비전 시스템의 공작물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QuickLoad™ 코너 기술이 플레이트를 쉽고 빠르게 찾아주기 때문에 빠르고 반복 가능한 부품 셋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