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계측용 정밀 스타일러스

Renishaw는 광범위한 계측 부문용 정밀 엔지니어링 스타일러스를 제공합니다. 업계 측정 기술에 있어 스타일러스와 액세서리의 품질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Renishaw가 어떠한 방식으로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Renishaw 정밀 스타일러스

Renishaw의 CMM, 공작 기계, 스캐닝 프로브 및 Equator™ 측정 시스템용 스타일러스.

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정밀 분야의 파트너

정밀 스타일러스는 Renishaw의 프로빙 시스템을 보완하여 최적의 성능을 보장할 목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Renishaw의 표준 제품군은 500개가 넘는 부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요청 시 맞춤 제작도 가능합니다. 또한 광범위한 전문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가 스타일러스 설계 그리고 고유한 응용 분야에서의 사용과 관련해 완전한 기술 지원 및 지침을 제공합니다.

Renishaw는 다양한 응용 분야를 위한 스타일러스를 공급하며, ZEISS 및 FARO® 프로브와의 호환이 가능합니다. ZEISS 및 FARO 프로브를 위한 Renishaw의 스타일러스 제품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정밀 엔지니어링 스타일러스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루비 직선형 스타일러스











Renishaw의 포괄적인 스타일러스 제품군은 다양한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Renishaw의 CMM, 공작 기계, 스캐닝 프로브, Equator™ 측정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또한 다른 제조업체의 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밀 설계 스타일러스

강철 실린더 라이닝을 갖춘 알루미늄 Cosworth V10 엔진 블록을 스캔하는 OPTiMUM™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











Renishaw는 고속 스캔 애플리케이션과 관련해 증가하고 있는 요구를 지원하기 위한 OPTiMUM™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를 개발했습니다. 다이아몬드 코팅 구체가 원형도를 유지하는 방식과 이물질 축적 또는 조기 마모가 발생하지 않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OPTiMUM™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

맞춤형 스타 스타일러스


Renishaw의 다양한 표준 제품만으로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경우, Renishaw의 내부 설계 팀에서 개발하는 주문형 스타일러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 상황에 맞는 맞춤형 스타일러스를 설계해 드립니다.

주문형 설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AM 곡선형 REVO 스타일러스











금속 3D 프린팅(AM, 적층 가공)은 유연하고 강력한 기술로, 기존 제조 방식으로는 만들 수 없는 구성품과 부품을 생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AM 스타일러스가 전에 없이 다양한 측정 옵션을 제공하는 방식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3D 프린팅 스타일러스

최고의 자동차 제조 솔루션 파트너

자동차 부품을 대량 생산하는 경우, 제조 단계에서 반복적으로 검사와 품질 확인 공정을 진행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검사 프로브의 스타일러스가 전체 공정에서 작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 같지만, 부품과 접촉하여 프로브 메커니즘을 움직이고, 생성된 신호로 측정을 수행할 수 있게 하므로, 측정의 핵심 요소입니다.

Renishaw는 프로브의 올바른 사용법과 같은 사소한 세부 사항을 고려합니다. 스타일러스를 선택할 때에는 측정할 부품의 특징과 재료를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사용 중인 프로빙 시스템도 고려해야 합니다. 재료, 크기, 강성률, 구형도 같은 스타일러스 속성은 측정 성능과 시스템 유지보수 요구사항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고객이 되어야 하는 이유

스타일러스와 액세서리의 품질은 업계 측정 기술과 관련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Renishaw의 스타일러스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500여 개의 부품을 지원하는 표준 제품군과 15,000개가 넘는 맞춤형 구성.
  • 뛰어난 정밀도의 볼. 표준 5등급(0.13미크론 구형도), 요청 시 3등급(0.08미크론 구형도) 제공.
  • 다양한 재료 조합.
  • 스타일러스 설계 그리고 고유한 응용 분야에서의 사용과 관련해 완전한 기술 지원 및 지침을 제공할 수 있는 광범위한 전문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여기에는 애플리케이션 설정, 프로빙 관련 조언, 재료 선택이 포함됩니다.
  • 36개국에 위치한 지사를 통해 글로벌 영업 및 지원 네트워크 구축.
  • 전 세계 곳곳에 재고를 보유하고 있어 빠른 현지 배송 가능.
  • 전 세계 9개의 거래 사이트를 보유한 온라인 스토어.
스타일러스 웹 매장 탐색

주문 방법

Renishaw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연중무휴 주문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하거나 현지 영업팀에 연락하여 주문.

온라인 구매

Renishaw의 광범위한 표준 솔루션에서 스타일러스를 선택하려면 웹 매장을 방문하십시오.

원하는 제품을 찾지 못할 경우, 맞춤형 스타일러스 요청 양식을 작성하여 맞춤 솔루션을 요청하십시오.

스타일러스란 무엇일까요?

스타일러스란 측정 시스템 중 일부로, 측정할 제품에 접촉하여 프로브 메커니즘의 변위를 유발하는 부품입니다. 생성된 신호를 사용하여 측정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러스는 공작물과 연결시켜 주는 첫 번째 연결고리입니다. 따라서 접촉 지점에서 스타일러스의 정확도가 최대한 높아야 합니다.

검사 대상 형상에 따라 사용할 스타일러스의 종류와 크기가 결정됩니다. 모든 경우 스타일러스의 최대 강도와 볼의 완벽한 구형도가 필수적입니다.

탄소 섬유봉을 갖춘 루비 볼 스타일러스

정밀도에서 스타일러스의 중요성

Tridan Engineering Ltd의 OMP60 검사 가공 Ricardo 주조

측정 신뢰도는 프로브의 스타일러스가 측정물에 접근하는 성능과 접점에서의 정확도를 유지하는 성능에 크게 좌우됩니다.

볼 원형도, 볼 위치, 나사 체결도 등의 상태가 나쁜 스타일러스를 사용하거나 측정 중 과도한 휨이 허용되도록 설계하면 측정 성능이 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Renishaw는 프로브 및 스타일러스 설계 분야에서 축적된 전문 지식과 기술을 활용하여 구현 가능한 최고의 정확도를 제공하는 종합적인 CMM 및 공작 기계 스타일러스 제품을 개발해 왔습니다.

ZEISS 프로빙 애플리케이션과 FARO® 암을 위한 Renishaw 스타일러스

Renishaw는 다양한 스타일러스, 어댑터, ZEISS 및 FARO 프로브용 액세서리를 제공하기 위해 전체 스타일러스 카탈로그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다양한 재료와 나사산 크기의 광범위한 직선형은 물론 수많은 스타형, 디스크 및 기타 다른 모양의 스타일러스를 포함한 제품군이 고객의 ZEISS 프로브 관련 응용 분야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주는 다수의 옵션을 제공합니다.

FARO 암을 위한 스타일러스 제품군에는 다양한 나사산 크기의 지르코니아 볼과 텅스텐 카바이드 포인트 프로브, 각종 분야의 요구사항에 적합한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이 포함됩니다.

ZEISS 프로빙 애플리케이션과 FARO® 암을 위한 Renishaw 스타일러스

ZEISS 프로브 헤드와 FARO 암 프로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Renishaw 스타일러스.

자세히

서비스 및 지원

Renishaw는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글로벌 영업 및 지원 네트워크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면서 그 규모를 확장해 왔습니다. 그러한 노력의 결과로 오늘날 36개가 넘는 국가에 지사를 두고 글로벌 유통업체 및 대리점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전 세계 지점에 100,000개가 넘는 스타일러스 재고를 가지고 있어 언제든 신속하게 현지 배송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 서비스와 지원 노력은 Renishaw가 좋은 평판을 받는 데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기술적 조언이 필요하거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전 세계 각지에 포진해 있는 Renishaw 직원이 항상 조언을 제공하고 적절한 교체품을 권장해드릴 것입니다.

스타일러스 사용 관련 주요 팁:

  • Renishaw 정품 스타일러스를 사용합니다.
  • 항상 최대한 짧고 안정적인 스타일러스를 사용합니다.
  • 최대한 크기가 큰 볼을 사용합니다.
  • 열 안정성이 뛰어난 부품을 사용하고 계십니까? 주변의 조건을 고려하십시오.
  • 스타일러스 구성 시 프로브 제조업체가 명시한 허용된 질량을 참조합니다.
  • 별도의 구성 요소는 최소한으로 사용합니다.
검사 중인 세라믹 봉 스타일러스

정밀 스타일러스 교육 가이드

올바른 유형, 재료, 설계, 캘리브레이션 선택 및 사용에 대한 중요 기술 정보를 브로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육 가이드 다운로드

FAQ

Renishaw 스타일러스와 관련해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십시오.

스타일러스의 유형이 다양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광범위한 정품 Renishaw 스타일러스는 여러 측정 분야에 적합한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집니다 스타일러스 볼을 포함한 모든 구성 요소는 다양한 재료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정밀 스타일러스 가이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정품 Renishaw 스타일러스를 사용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Renishaw 스타일러스는 홀더에 Renishaw 로고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홀로그램 레이블이 부착된 플라스틱 상자에 넣은 채로 제공됩니다. 오차 없이 완전한 데이터를 얻으려 면 정품 Renishaw 스타일러스만을 사용해야 합니다.

Renishaw 스타일러스는 RoHS를 준수합니까?

스타일러스 제품군은 RoHS를 준수합니다. 전체 선언문을 확인하십시오.

 

지금 Renishaw 영업팀에 문의하세요

현지 사무소에 문의하여 자세한 정보를 얻고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