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텔레메트리

텔레메트리란 무엇일까요?

Renishaw 제품을 설치 또는 업데이트할 때 텔레메트리를 공유하도록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텔레메트리는 Renishaw에서 Renishaw 제품의 작동과 그러한 제품이 사용되는 방식을 알아보기 위해 수집하는 중요한 기술 정보로, 이 정보는 다음과 같은 용도로 활용됩니다.

  • 성능을 높이고 유용성을 개선하기 위해 제품, 제품 버전 또는 개별 제품 기능이 얼마나 원활하게 작동하는지 모니터링
  • 오류가 일반적인 원인(예: 특정 제품 설정,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구성, 드라이버 버전)으로 인해 발생했는지 여부를 식별하는 것을 포함하여 문제 해결과 수정 목적으로 오류 강조
  • 향후 제품 개발이나 단종 결정을 위해 기능의 인기도 평가
  • 제품 보안 및 라이프사이클 결정을 알리기 위해 여전히 어떤 제품 버전 또는 운영 체제가 사용되고 있는지 모니터링

CARTO 텔레메트리

다음 표에 Renishaw의 CARTO 제품군이 수집하는 텔레메트리 데이터가 간략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텔레메트리 엔진은 텔레메트리 수신 후 IP 주소를 도시까지만 확인한후 해당 IP 주소를 제거합니다. 수집된 텔레메트리는 고객이나 개인을 식별하지 않습니다. 텔레메트리는 유럽에 있는 Renishaw의 Microsoft Azure에 호스팅됩니다.

텔레메트리목적
옵트아웃고객이 옵트아웃하도록 소프트웨어 제품군 기본 설정을 지정했고 텔레미트리가 수집되지 않을 수 있음을 텔레메트리 엔진에 알립니다.
옵트인고객이 옵트인하도록 소프트웨어 제품군 기본 설정을 지정했고 소프트웨어 제품군이 텔레메트리 전송을 허용함을 텔레메트리 엔진에 알립니다.
세션 시작소프트웨어가 열렸으며 추가 텔렙메트리를 전송할 수 있음을 텔레메트리 엔진에 알립니다.
이벤트소프트웨어 내에서 발생하는 이벤트를 텔레메트리 엔진에 알립니다. 기능 사용을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충돌소프트웨어 내에서 발생하는 충돌/예외를 텔레메트리 엔진에 알립니다. 우선순위 지정과 잠재적인 해결을 위해 문제를 추적하고 버그에 대한 정보를 캡처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트비트세션이 계속되고 있음을 텔레메트리 엔진에 알립니다.
세션 종료소프트웨어가 닫혔으며 해당 세션에서 추가 텔렙메트리를 전송하지 않을 것임을 텔레메트리 엔진에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