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XL-80 간섭계와 관련하여 Haas Spain에서 Renishaw에 문의한 세 가지 질문

Haas Automation은 공작 기계 제조업체로, 특히 미국 최대 유통업체이자 제조업체입니다. 1980년대에 설립된 이 회사는 HFO라는 광범위한 유통업체를 통해 전 세계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Haas Automation은 스페인의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비토리아에 3개의 주요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aas Spain의 기술 서비스 매니저인 Jorge Vélez Martinez는 기존 기계에 XL-80 간섭계 채용의 이점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캘리브레이션 및 엔코더 제품 매니저인 Aitor Merino에게 제품에 대한 설명을 의뢰했습니다.

XL-80은 모든 종류의 형상 검증을 수행할 수 있으며, Haas Spain의 경우에 기계의 다양한 축의 리니어 포지셔닝 오차를 확인할 뿐 아니라 앵귤러 포지셔닝 오차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에서 수행된 측정값은 소프트웨어로 컴파일되고, 해당하는 보상 테이블이 생성되어 Haas 컨트롤에 공급되며, 최종적으로 리니어 또는 앵귤러 축이 자동으로 보상됩니다.

다음 동영상에서 Jorge가 Aitor Merino에게 장비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찾기 위한 세 가지 질문을 묻는 내용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