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프로브 셋업 기술

Renishaw 공작 기계 접촉식 트리거 프로브 구성을 지원하는 기술

Opti-Logic™

Opti-Logic은 광 펄스를 사용해 새로운 Renishaw Probe Setup 스마트폰 앱과 Renishaw 공작 기계 프로브 사이에서 데이터를 주고받습니다.

Probe Setup 앱은 프로브 설정을 검토 및 구성하거나 무선 프로브를 RMI-Q 또는 RMI-QE 인터페이스와 파트너 연결할 때 사용합니다. 단순한 메뉴와 애니메이션으로 사용자에게 Opti-Logic 프로세스를 안내합니다.

사용이 쉬운 Opti-Logic 기법이 사용자에게 큰 이점을 제공하며 동시에 여러 프로브를 구성해야 하는 상황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Opti-Logic은 새로운 무선 공작 기계 프로브 QE 시리즈에서 지원됩니다.

Trigger Logic™

Trigger Logic은 특정한 애플리케이션에 맞춰 프로브를 구성하는 방법입니다. 프로브에 배터리를 삽입하면 Trigger Logic이 활성화되며 스타일러스 편향(트리거링)을 통해 체계적으로 사용자를 다양한 구성 메뉴 및 옵션으로 안내합니다.

Renishaw Probe Setup 앱은 사용자에게 Trigger Logic 프로세스를 안내하기 위한 명확한 단계별 시각적 지침 제공 과정을 간소화합니다.

또한 Trigger Logic을 사용하여 무선 프로브를 RMI-Q/RMI-QE 인터페이스와 파트너 연결하거나 현재 프로브 설정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ReniKey

ReniKey 소프트웨어는 RMI-Q/RMI-QE 인터페이스와 Renishaw 무선 프로브의 파트너 연결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eniKey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무선 프로브를 인터페이스와 연결할 때 공작 기계를 다시 시작할 필요가 없으며 다수의 무선 프로브를 하나의 RMI-Q/RMI-QE 인터페이스와 파트너 연결할 수 있는 간편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ReniKey 소프트웨어(Renishaw 부품 번호 A-5687-5000)는 가까운 Renishaw 대리점/영업소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단일 소프트웨어 키트는 널리 사용되는 CNC 공작 기계 컨트롤러에 대해 컨트롤러별 ReniKey 매크로 사이클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