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Renishaw의 앱솔루트 리니어 및 로터리 엔코더, 위치 피드백의 일대 혁신을 불러오다

계측 및 엔코딩 기술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기업 Renishaw에서 분진에 내성이 탁월한 진정한 앱솔루트, 미세 피치 광학 엔코더 시스템이면서 위치 피드백의 새 지평을 여는 획기적인 사양을 자랑하는 RESOLUTE™를 출시합니다.

* 비디오 시청

RESOLUTE™는 36,000 rev/min 속도에서 27비트 분해능을 구현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앱솔루트 엔코더로, 리니어와 앵글 엔코딩 응용 분야 모두에서 최고 100 m/s 속도에 1나노미터라는 시장을 선도하는 경이로운 분해능을 제공합니다.

진정한 앱솔루트 엔코딩

RESA 링의 RESOLUTE™신형 시스템은 독창적인 단일 트랙 광학 스케일을 판독하며, 배터리 백업 절차 없이 스위치를 켜자마자 절대 위치를 포착하는 특성은 기계 설계자에게 특히 유용한 장점입니다. 더 나아가 원점 복귀할 필요도 없습니다.

독창적인 방식으로 내구성, 초고속, 탁월한 분해능을 결합한 RESOLUTE™는 이미 최고 수준의 정밀도와 모션 제어 무결성이 요구되는 저속 이동 축과 고성능 선반 제조업체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탁월한 위치 안정성

RESOLUTE™ absolute optical encoder readheadRESOLUTE™는 기본 속도와 높은 분해능 이상의 것을 제공하기 때문에 광범위한 시장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RESOLUTE™ 앱솔루트 엔코더는 정교한 신형 옵틱을 사용하여 획기적으로 낮은 노이즈 수준(지터 <10 nm RMS)으로 미세 피치 30 µm 스케일을 판독함으로써 탁월한 위치 안정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첨단 감지 방식을 통해 40 nm라는 아주 낮은 세부 분할 오차(SDE)를 고유하게 제공합니다. 그 결과는 CNC 공작 기계로 가공한 공작물의 표면 조도 향상, 스캐닝 및 속도 제어 개선, 그리고 위치를 유지하고 있는 동안 리니어 모터 또는 로터리 직접구동 드라이브에 매우 안정적인 서보 강성으로 나타납니다.

단일 트랙과 광학 앱솔루트 스케일의 장점

RESOLUTE™ RESA 앱솔루트 스케일 확대 사진RESOLUTE™는 작은 앵글 정렬 오차만 발생해도 위상이 어긋나는 문제를 피할 수 없는 병렬 이중 트랙(하나는 증분 트랙, 다른 하나는 절대 트랙)을 사용하는 기존 방식을 따르지 않습니다. 이와는 달리, 새로 출시되는 앱솔루트 엔코더는 절대 위치와 내포된 위상 정보를 모두 단일 코드로 통합하는 단일 트랙, 광학 앱솔루트 스케일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기술을 채용한 RESOLUTE™는 셋업 공차 범위가 증가되므로 모션 축이 장기간 정지 또는 이동하는 경우에도 빠르고 간편한 설치 및 장기간 탁월한 안정성을 지원합니다. 설치와 진단이 더욱 용이하도록 판독 헤드에 셋업 LED가 있습니다.


선형 엔코더 옵션

RESOLUTE™ on RSLA with FASTRACK™ RTLA선형 엔코더 버전 RESOLUTE™는 매우 폭넓은 스케일 옵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LA 인바 스파는 1 m 길이까지 열팽창이 없으며 1 µm의 정확도를 지원합니다. RSLA 스테인레스 강철 스파는 5 m 이상에서 4의 정확도를 자랑하며 장축에서 고성능과 글래스 스케일을 훨씬 능가하는 강성을 지원합니다. 또한, 정확도 5 µm/m의 FASTRACK™ 및 RTLA 테이프 스케일을 채용하여 가장 빠르고 간편한 설치를 지원합니다.

앵글 엔코더 옵션

앵글 엔코더 옵션도 완벽히 지원되어서 RESA 링은 Renishaw에서 손꼽히는 SiGNUM™ RESM 링과 호환형 볼트홀을 가지고 52mm ~ 550mm의 표준 직경 범위로 제공되며, 더 큰 크기로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SiGNUM™ RESM과 마찬가지로 RESA 링은 내장 설계가 간편한 대형 관통홀과 신속, 간편, 정밀한 편심 정렬을 지원하는 특허 기술의 테이퍼 마운트를 특징으로 하며, 따라서 샤프트 준비 비용을 최대한 줄여줍니다.


최상의 신뢰성과 안전성

RESOLUTE™ absolute encoder linked RESA and REXA rings세정식(Wipe-clean) 복구 기능이 있는 RESOLUTE™ IP64 씰링 판독 헤드를 통해 최상의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정밀한 옵틱이 스케일의 분진에 탁월한 내성을 제공하는데, 이러한 특성은 스케일 코드의 광범위한 중복성을 통해 더욱 향상됩니다. 내장형 분리, 독립형 위치 확인 알고리즘이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이 알고리즘은 모든 판독값을 활발히 확인하여 어떠한 잠재적 문제라도 컨트롤러에 도달하기 훨씬 전에 알려줍니다.

혁신적인 판독 헤드에는 축적되는 열을 측정하는 온도 센서가 있어서 헤드 온도가 +80 C 이상 상승할 때 경보 상태를 신호로 알려주는 보조적 시스템 보호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보는 판독 헤드 내부에서 끊임없이 수행되는 신호 모니터링, 위치 확인 및 속도 모니터링 기능에 추가되는 기능입니다.

RESOLUTE™ 앱솔루트 엔코더는 순수한 직렬 통신을 사용하여 이례적인 노이즈 내성을 제공하며, 광범위한 업계 표준 컨트롤러에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규칙으로 사용하도록 지원됩니다. 정보가 필요하신 고객은 Renishaw의 최신 목록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모든 Renishaw 엔코더와 마찬가지로, RESOLUTE™도 신속한 응답을 제공하는 글로벌 영업 및 지원망을 통해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WEEE와 RoHS 준수를 포함하여 최고의 환경 표준을 따릅니다.

 

전체 자료

  • 백서:  RESOLUTE™ 백서: RESOLUTE™

    Renishaw의 앱솔루트 리니어 및 로터리 엔코더, 위치 피드백의 일대 혁신을 불러오다

    [393kB]

Editor 다운로드

  • 보도 자료: RESOLUTE™

    Renishaw의 앱솔루트 리니어 및 로터리 엔코더, 위치 피드백의 일대 혁신을 불러오다

    [36kB]

이미지

데이터 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