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라만 계측기 업그레이드

왜 계측기를 업그레이드해야 할까요?

Renishaw 라만 시스템의 우수한 유연성으로 광범위한 옵션, 기능, 액세서리 등의 현장 업그레이드를 지원합니다. 요구 변화에 따라 시스템이 성장하여 응용 분야가 얼마나 까다롭고 다양한지와 관계없이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

Renishaw는 계속해서 WiRE™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으며, 더 많은 역량을 지원하는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WiRE로 업그레이드하고 라만 시스템의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하십시오.

화학적 이미지 생성

inVia 칸포칼 라만 현미경은 다양한 라만 이미지 생성 옵션을 지원합니다. 샘플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추가하여 원하는 공간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레이저

inVia 칸포칼 라만 현미경은 표준 운동학 시스템 기판에서 최대 세 개의 멀티라인 레이저를 지원하며 더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응용 분야에 가장 적합한 레이저를 보유하십시오.

고속 인코딩 스테이지

StreamLine 고속 매핑용으로 특수 설계된 HSES 전동형 스테이지는 매우 정확한 샘플 위치 선정을 지원합니다. 새로운 가속 알고리즘이 전체 이동 범위에 대해 스테이지를 빠르고 정확하게 반복 이동시킵니다.

HSES를 추가하여 분석 속도를 높이고 아주 작은 기능에서도 정밀한 샘플 위치 선정을 지원하십시오.

필터

Renishaw는 아주 높은 광 효율을 위해 표준 필터 집합을 최적화합니다. 보다 전문화된 분석을 수행해야 하는 경우 Renishaw의 포괄적인 필터 옵션 중에 선택하십시오(예: Eclipse 필터를 사용한 저파수 측정). 성능과 유연성을 유지하면서 추가 필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

Renishaw는 실험에 도움이 되는 광범위한 액세서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 다양한 업그레이드 및 액세서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정한 요구사항을 말씀해 주시면 최적의 솔루션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