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비전 시스템용 계측 픽스쳐

Renishaw의 비전 시스템용 픽스쳐와 아크릴 베이스 플레이트는 비전 검사 시스템과 멀티센서 기계에서 역광 조명이 가능하고 공작물을 명확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Renishaw가 어떻게 기계 비전 검사 역량 개선을 지원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비전 시스템용 픽스쳐

비전 머신과 Renishaw의 다양한 비전 픽스쳐, Quickload™ Corner, 긁힘 방지 아크릴 베이스 플레이트를 함께 활용하십시오.

선명하게 확인이 가능한 공작물 픽스쳐링

Keyence, Micro-Vu, Mitutoyo, Nikon, 광학 측정 제품 및 ZEISS 시스템을 위한 Renishaw의 비전 픽스쳐는 비전 시스템에서 측정 시 부품의 크기나 형태, 유형에 관계없이 우수한 반복도와 안정적인 공작물 고정력을 제공합니다. 공작물을 선명하게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초소형 공작물까지 고정이 가능합니다.

다목적성
Renishaw는 가장 작은 공작물까지도 고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중요한 피쳐를 가리지 않고 가시성과 프로브 접근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폭넓은 모듈식 계측 픽스쳐 구성품을 제공합니다.

검사 시간 단축
여러 플레이트에서 공작물 셋업을 유지하고 몇 초 내로 기계를 끄고 켤 수 있습니다. 그러면 픽스쳐 셋업 대기로 인한 가동 중단 시간이 최소화됩니다. 모듈식 플레이트와 맞춤형 플레이트를 Quickload Corner에서 함께 사용하면 유연성이 한층 더 높아집니다.

보다 쉬운 정보 확인
QuickLoad Corner 가장자리에 세레이션이 존재합니다. Renishaw 픽스쳐 클램핑 구성품을 사용해 이러한 세레이션에 부품을 대고 직접 장착하면 부품 검사가 쉬워지며 공작물 주위를 완벽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현 가능한 셋업
공정의 변동 요인을 제거하여 검사 반복성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일관된 픽스쳐 셋업이 중요합니다. 영숫자 라벨이 부착된 Renishaw의 베이스 플레이트와 픽스쳐 구성품을 사용하면 셋업을 정확하게 기록하고 재현할 수 있습니다.

비전 머신에 공작물을 고정하려면 Quickload Corner, 베이스 플레이트 및 픽스쳐 키트가 필요합니다. 고정하려는 공작물 유형, 기계 및 응용 분야에 따라 어떤 키트를 선택할지가 결정됩니다. 또한 고정할 공작물의 특성에 따라 추가 구성품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Renishaw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연중무휴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전 픽스쳐의 빠른 배송을 원한다면 온라인으로 구매하십시오

온라인 구매

QLC(quick load corner) 비전 고정물에 부품 셋업

Renishaw의 모듈식 및 맞춤형 픽스쳐는 신속한 반복 픽스쳐 셋업을 통해 검사 프로세스의 처리량, 재현성 및 정확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픽스쳐는 픽스쳐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시켜 주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QuickLoad Corner를 활용하면 픽스쳐링이 쉬워집니다

Renishaw QuickLoad Corner 픽스쳐는 비전 시스템에서 측정 시 공작물의 크기나 형태, 유형에 관계없이 반복성을 제공하고 공작물을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공작물을 선명하게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초소형 공작물까지 고정이 가능합니다.

왜 QuickLoad Corner를 사용해야 할까요?

  • 신속 분리 자석을 사용하여 몇 초 내로 로드 및 언로드가 가능합니다
  • 반복적인 셋업을 보장하는 장착 구멍을 사용해 비전 스테이지에 쉽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가 여러 명일 때 적합합니다
  • 전용 하위 플레이트를 통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모듈식 플레이트와 맞춤형 플레이트에서 유연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 QuickLoad Corner를 라벨링된 구성품 및 영숫자 플레이트와 함께 사용하면 반복도와 재현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빠른 투자 회수가 가능합니다
OGP QuickLoad Coner
QuickLoad™ Coner 비전 픽스쳐 셋업
QuickLoad Corner에 셋업된 다수의 부품

픽스쳐 셋업

1 단계: QuickLoad Corner 선택

Quickload Corner는 여러 가지 폼 팩터로 제공되며, 각 폼 팩터는 특정 비전 머신 모델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비전 스테이지의 왼쪽 하단 모서리와 장착 구멍 위치를 고정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장착 구멍은 올바른 크기와 적절한 장착이 가능하도록 대부분의 주요 비전 시스템 브랜드용으로 제공됩니다.

QuickLoad Corner의 가장자리는 톱니 모양으로 되어 있어 직접 공작물 장착이 가능하고 Renishaw M4, M6 또는 1/4-20 픽스쳐 구성품으로 고정시킬 수도 있어 쉽고 빠르게 검사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베이스 플레이트 선택

Renishaw의 아크릴 베이스 플레이트는 QLC(QuickLoad Corner) 내 마그넷에 정밀하게 배치되는 매입형 강철 핀을 포함합니다. 따라서 기계에서 플레이트의 쉽고 신속하고 반복 가능한 로드 및 언로드가 가능합니다. 두 가지 베이스 플레이트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멀티 홀: 플레이트 중앙의 선명한 영역을 사용하여 유연하게 한 번에 가능한 한 많은 공작물을 셋업 및 점검할 수 있습니다
  • 멀티 윈도우: 작은 공작물을 최대한 선명히 볼 수 있도록 더 많은 창을 제공합니다

3 단계: 구성품 세트 선택

Renishaw 비전 픽스쳐는 미리 구성된 키트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키트는 복잡한 작은 공작물, 철 또는 비철을 고정시키도록 설계된 구성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enishaw의 비전 구성품 세트는 편리한 M4 나사산 크기로 제공되어 광범위한 응용 분야와 호환됩니다.


온라인 구매

4 단계: 추가 구성품 선택

추가적인 비전 구성품은 별도로 구매하여 미리 구성된 구성품 세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픽스쳐 구성품은 쉽게 조정 가능하며 손상이나 뒤틀림 없이 최소한의 힘만으로 확실하게 구성품을 고정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검사를 위한 명확한 프로브 경로를 확보하기 위해 픽스쳐 셋업 시 폭넓은 구성품 이용이 가능합니다.

찾고 있는 품목이 없습니까?

맞춤형 QuickLoad™ Corner 또는 교체형 비전 픽스쳐를 포함해 비전 셋업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맞춤형 요청 양식

추가 리소스

지금 Renishaw 영업팀에 문의하세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전문가와 상담하려면 현지 영업소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