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XR20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

로터리 축 위치는 기계 정확도에 있어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XR20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는 빠른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션을 지원하며 최대 ±1 arc sec의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XR20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란?

XR20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는 XL-80 및 XM-60 레이저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여 높은 정확도의 반복 가능한 스테이지, 지그, 공작 기계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션을 지원합니다.

이 캘리브레이터에 통합된 앵귤러 반사경이 정밀 서보제어 축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축의 각도 위치와 기본 본체 하우징을 기준으로 삼는 옵틱은 정확도가 매우 높은 엔코더 시스템을 통해 제어되며 스케일이 기본 베어링에서 직접 가공됩니다.

맞춤 요건 문의하기

Renishaw의 캘리브레이션 제품 전문가가 특정 분야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고 궁금증을 해소해 드릴 수 있습니다.

연락처

XR20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특성

  • 높은 정확도 - ±1 arc sec(XL-80 레이저 사용 시) 또는 ±1.2 arc sec(XM-60 다축 캘리브레이터 사용 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오차 할당 및 불확실성 계산을 참조하십시오.)
  • 무선 작동 – 충전식 배터리와 블루투스® 저에너지 통신을 사용하는 통합형 무선 연결 기반
  • 자동 캘리브레이션 – 각도 조정 오차를 보정하는 사전 측정 캘리브레이션 사이클
  • 사전 테스트 사이클 – 자동 방향 지정 및 이송 속도 감지

이점

  • 유연성 및 경량성 – 다양한 로터리 테이블, 선반, 기타 로터리 축에 단독으로 쉽게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됨
  • 신속한 테스트 - 빠른 테스트 셋업과 데이터 캡처
  • 내장된 정렬 대상 – 셋업 단계의 측정 오차 최소화
XR20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를 사용한 오프 축 로터리 측정

고객 추천사

여러 고객사에서 XR20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를 사용해 측정 공정을 개선한 사례들을 확인해보십시오.

XR20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는 빠르고 정확한 로터리 축 측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BOST Machine Tools(스페인)

XR20(크기와 무게, 무선 작동 특성과 사용자 중심의 소프트웨어로 셋업 간편성과 유연성 지원) 기능을 통해 테스트 셋업 시간이 40%, 테스트 실행 시간이 20% 단축되었습니다.

무선 테스트가 테스트 안전성을 높여주므로 테스트 감독에 문제가 전혀 없다는 이점이 추가되었습니다. 그 결과 공작소 작업에 지장을 주지 않게 되어 작업과 품질 관리 절차에 매우 효율적입니다.

Hurco (대만)

사용이 쉬운 장착 옵션

여러 분야에 적합한 다양한 모듈식 마운트를 사용하면 XR20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를 로터리 축에 장착하는 작업이 간소화됩니다.

표준 장착

중앙 정렬 보조 도구와 장착 링 둘레 주변의 표시를 사용하면 축상의 중앙 정렬이 일반적으로 굉장히 간편해집니다.

유연한 장착

장착 링 어댑터 플레이트를 사용하면 부적합한 중앙 함몰부가 있는 로터리 테이블에 XR20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XR20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를 척(선반) 어댑터와 맞춤형 마운트에 안정적으로 고정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온라인 구매


XR20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 마운팅

CARTO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사용한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션

CARTO 소프트웨어 제품군은 데이터 캡처, 분석 및 XL-80 레이저 또는 XM-60 다축 캘리브레이터를 사용한 로터리 측정에 사용됩니다. CARTO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됩니다.

  • Capture: 레이저 측정 데이터 수집.
  • Explore: 국제 표준에 따라 강력한 분석 성능 제공.
  • Compensate: 빠르고 쉬운 오류 수정.

CARTO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사용자가 데이터를 쉽게 캡처 및 관리할 수 있는 간편한 프로세스 흐름을 제공합니다.

'자동 신호 감지', '첫 목표 사전 설정’ 등의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첫 시도로 데이터 수집이 가능하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접근법으로 Renishaw 캘리브레이션 제품 사용 중 생산성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오프 축 로터리 측정

CARTO 소프트웨어 제품군의 오프 축 로터리 측정 모드는 XR20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와 XL-80 레이저 시스템을 사용해 오프 축 측정을 테스트할 수 있는 단일 소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5축 공작 기계의 로터리 위치 정확도 측정을 간소화할 수 있으며, 이때 XR20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가 항상 회전 중심에 장착될 수는 없습니다.

소프트웨어는 로터리 축과 리니어 축의 움직임이 동기화되어 테스트 전반에서 빔 정렬을 유지하도록 부품 프로그램을 생성합니다.


XR20 90° 브래킷

테스트 중인 축을 기준으로 XR20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를 장착하는 것이 정확한 측정에 매우 중요합니다. 제조 과정의 복잡성을 해소할 수 있도록 Renishaw에서 XR20 90° 브래킷을 개발했습니다. 이 액세서리는 테스트 정확도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수준의 초미세 공차로 제작되었습니다.

탈착식 자기 받침판과 다양한 직접 체결식 볼트용 구멍을 통해 유연한 고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브래킷은 '오프 축' 로터리 측정의 장착 요건을 충족하고 트러니언형 기계 '축상' 장착의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유용합니다.

온라인 구매

OEM 사용자의 경우, 맞춤형 마운팅 제작품의 전체 사양을 XR20 사용자 안내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갤러리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