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새로운 사항

CARTO는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시작해 보십시오.

CARTO 다운로드

How-to 동영상 보기

Renishaw는 새로운 기능을 포함하여 정기적으로 CARTO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업데이트합니다. 최신 소프트웨어 버전에 관한 요약은 아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버전 4.9 기능

Explore: 긴 축 측정을 위한 데이터 스티치

CARTO Explore의 새로운 분석 기반 데이터 스티치 기능을 사용하여 XM-60 및 XL-80 레이저 시스템 사용자들은 국제 표준에 따라 스티치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CARTO Explore에 이 기능이 추가됨으로 인해, 표적 기반 측정 모드를 사용해서 XM-60에서 캡처한 데이터를 이제 긴 축에 맞게 쉽게 스티치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XL-80 레이저 시스템 사용자는 추가된 이 기능을 사용해서 소음이 많은 측정 환경에서 캡처된 긴 축 측정값을 더 작은 섹션으로 나눈 후 스티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각 섹션에 미치는 환경적 영향이 감소하고 전반적인 측정 정확도가 개선됩니다.

CARTO 데이터 연결

Capture의 주요 특징

Capture: 오프 축 로터리 측정 모드

Capture 애플리케이션의 오프 축 로터리 측정 모드는 라이센스가 부여된 옵션으로, XR20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와 XL-80 레이저 시스템 또는 XM-60 다축 캘리브레이터를 함께 사용해 하나의 세션에서 오프 축 측정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오프 축 로터리 측정 모드 살펴보기

CARTO Capture 오프 축 측정

Capture: 장거리 측정

XM-60 또는 XM-600 다축 캘리브레이터의 무제한 측정 범위. Capture의 동적 데이터 맞춤 모드를 사용하여 하위 테스트 방법을 정의하고 부품 프로그램을 생성하고 데이터 세트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하위 테스트 데이터는 분석을 위해 Explore에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이제 CARTO가 자동 설치를 지원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자동 설치 명령줄 옵션을 사용해서 회사 전체에 CARTO 설치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사용자들이 회사 네트워크에 CARTO를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Capture: 향상된 직진도 측정

XM-60 또는 XM-600 다축 캘리브레이터 사용 시 직진도 측정 중에 종종 관찰되는 공기 난류와 진동 효과를 최소화하십시오. 동적 데이터 맞춤 모드는 축의 연속 스위프에서 더 큰 밀도의 직진도 데이터를 캡처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측정되는 응용 분야에 대한 대표적인 오차를 더 많이 파악할 수 있습니다.

XM-60 직진도 동적 데이터 맞춤

Capture 및 Explore: XR20 지원

블루투스 저에너지 모듈(BLE)이 포함된 새로운 XR20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가 CARTO에 추가되었습니다. XR20은 CARTO 릴리스 4.6 이상이 필요하며 RotaryXL 소프트웨어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Explore의 주요 특징

Explore: 채널 필터링

Explore는 데이터를 .carto 파일로 내보낼 때 XM-60 시스템 테스트에 포함된 여섯 개의 오류 채널을 필터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파일 가져오기가 끝난 후 필터링이 적용되면 Explore가 내보낸 파일의 선택된 채널을 표시합니다.

사용자는 이 기능을 통해 데이터를 공유할 때 표시되는 오류 채널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Explore: 오류 시각화

6가지 자유도 간 관계와 오류를 파악하는 일이 항상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그래픽 플롯과 함께 Explore의 3D 오류 시각화 기능을 사용하면 측정된 축에 대한 확장 가능한 애니메이션이 나타납니다. 따라서 측정값을 보다 잘 이해하고 오류 시각화 모드에 있는 동안 위치 대비 오차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plore - 오류 시각화

Explore: 대상 지점 측정

대상 지점에서의 측정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 위치는 하드웨어 장착에 문제를 일으키거나 레이저 빔을 막을 수 있습니다. Explore의 오프셋 판독 기능은 수신자로부터 소프트웨어에 입력할 대상 지점까지의 X, Y, Z 편차를 허용합니다. 이후 캡처된 데이터가 다시 계산되어 해당 소스의 정확한 오차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프셋 판독 값 - 대상 지점 측정

Explore: CSV로 내보내기

단일 또는 여러 데이터 세트를 쉼표로 구분된 값 파일(CSV)로 내보내 해당 데이터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대한 유연하게 데이터 사용 옵션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Explore: XK10 직진도 및 평행도 분석

이제 XK10 정렬 레이저 데이터 분석이 가능하므로, Explore 내에서 데이터 조작, 비교 및 ​​평행 직진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PDF 보고서를 통한 데이터 공유도 가능합니다.

Compensate의 주요 특징

Compensate: 공작 기계 오류 수정

이제 Mitsubishi M800 시리즈 컨트롤이 지원됩니다. 체적 보정 파일을 기본 공작 기계 언어로 제공합니다. 기계 가동 중단 시간을 최소화하고 수익은 극대화하며 절삭 성능은 최적화하십시오. Siemens 840D는 이미 지원됩니다.

Compensate 관련 추가 정보

체적 오차 수정 보정

Compensate: 공작 기계 오류 수정

이제 Heidenhain iTNC 530 및 Fanuc 30i 시리즈 컨트롤이 지원됩니다. 피치 보정 파일을 기본 공작 기계 언어로 제공합니다. 기계 가동 중단 시간을 최소화하고 수익은 극대화하며 절삭 성능은 최적화하십시오. Siemens 840D 및 Heidenhain TNC 640이 이미 지원됩니다.


피치 오차 수정 보정

Compensate: 공작 기계 오류 수정

이제 Heidenhain TNC 640 컨트롤을 지원합니다. 피치 보정 파일을 기본 공작 기계 언어로 제공합니다. 기계 가동 중단 시간을 최소화하고 수익은 극대화하며 절삭 성능은 최적화하십시오. Siemens 840D는 이미 지원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