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AxiSet™ Check-Up

다축 공작 기계를 위한 빠르고 자동화된 상태 점검.

AxiSet™ Check-Up은 회전축 성능을 검사하고 개선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입니다.

AxiSet Check-Up은 로터리 축의 성능 분석과 부정확한 기계 셋업, 충돌 또는 마모로 인한 문제점을 판별할 수 있는 쉽고 신뢰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다축 머시닝 센터 및 복합가공 기계 사용자는 프로세스 설정 시간을 늘리고 불량 부품을 유발할 수 있는 잘못된 기계 정렬, 형상 및 피봇점 오류를 불과 몇 분 내에 찾아낼 수 있습니다. AxiSet Check-Up은 기계상 피봇점 매개변수를 자동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불량률을 줄이고 생산성을 개선하고 수익성을 높이십시오. Renishaw 공작 기계 프로브는 가공 프로세스를 제어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 단순화

AxiSet Check-Up 앱은 AxiSet Check-Up 매크로 소프트웨어가 산출하는 측정 데이터를 그래픽 정보로 보여줍니다.

정의된 공차를 기반으로 PASS 또는 FAIL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다축 기계 성능 데이터를 그래픽 정보로 표시합니다. 과거 데이터 차트 기능을 사용하여 시간 경과에 따른 기계 성능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구성품

AxiSet™ Check-Up 시스템 구성 요소

매크로

다양한 CNC 컨트롤러용으로 작성된 AxiSet Check-Up 프로빙 매크로는 기계별로 제공되며, 머시닝 센터 및 복합가공 기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매크로는 측정 데이터를 얻을 수 있도록 기계를 작동합니다.

또한 매개변수를 자동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로터리 축 피봇점 오차를 보정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AxiSet Check-Up 앱은 매크로 소프트웨어가 산출하는 측정 데이터를 상세한 그래픽 정보로 보여줍니다.

Windows 10(32 또는 64 비트) 이상 탑재 PC 또는 태블릿에 앱을 설치할 수 있고, 사용하려면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영구 라이센스와 평가 라이센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마그네틱 베이스에 간편하게 장착되는 단일 캘리브레이션 구가 측정 참조 기능으로 사용됩니다.

사용하기 간편한 이 데이텀 볼은 셋업 시간을 최대한 단축해 주고, 대부분의 경우에 고정구나 부품을 제거할 필요가 없도록 지원합니다.

공장 환경이 바닥의 기초나 표면 수평도 측면에서 Hartford의 제조 환경과 상당히 다를 수 있으므로 기계 설치 후 AxiSet Check-Up을 사용하여 로터리 축 테스트를 실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배송과 설치 시에도 정밀도 오차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공작 기계가 고도의 정밀도와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AxiSet Check-Up의 자동 보정이 매우 유용합니다.

Hartford(대만)

권장 사항

RENGAGE™ 기술 – 최적의 성능을 위해 RENGAGE 기술을 채용한 Renishaw의 고정밀 공작 기계 프로브를 권장합니다.

캘리브레이션된 테스트 바 - AxiSet Check-Up 측정 결과를 추적할 수 있고 공작 기계의 초기 설정과 비교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다음 단계

AxiSet™ Check-Up 기술에 관심이 있으시면 현지 판매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자세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