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지원 및 서비스

Renishaw는 36개 국가에서 80곳의 지사를 운영하면서 제품을 공급하고 전담 글로벌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철학

성공이란 특허 제품, 혁신적인 제품과 공정, 높은 퀄리티의 제조, 그리고 전세계 모든 고객에게 현지화된 서비스로부터 비롯된다는 것이 Renishaw의 기본적인 이념입니다.

Sir David McMurtry
회장

David McMurtry, 회장 겸 CEO

Renishaw 서비스의 약속:

  • 제품 수명 주기 내내 규모나 가치 또는 위치에 관계없이 모든 고객들에게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한다.
  • 고객의 진화하는 니즈와 기대치에 맞게 기존 서비스를 수정하면서 양질의 서비스를 유지한다.
  • 서비스 구성이 고객의 전반적인 품질과 생산성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보장한다.
  • 장기적인 양방향 업무 관계의 일환으로 고객 피드백을 경청하고 그에 맞는 조치를 취한다.

고객의 목소리

Renishaw의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는 흠잡을 데가 없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Renishaw 엔지니어들은 기꺼이 시간을 들여 함께 기술 문제를 논의하고 귀중한 전문가 조언을 제공합니다.

Beijing Institute of Technology (BIT) (중국)

제품 지원 사이트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