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계측용 모듈식 및 맞춤형 픽스쳐

Renishaw에서는 CMM, Equator™ 게이지 및 비전 시스템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모듈식 및 맞춤형 픽스쳐를 제공합니다. Renishaw의 픽스쳐가 어떻게 처리량과 반복도를 개선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계측 픽스쳐를 위한 단일 소스

신속한 반복 픽스쳐 셋업을 통해 검사의 처리량, 재현성 및 정확도를 개선하십시오.

5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정밀 분야의 파트너

우주항공, 자동차, 전자부품, 산업 또는 의료 분야 등 검사하는 공작물이 무엇이든 관계없이 Renishaw 픽스쳐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광범위한 모듈식 픽스쳐 구성품은 검사 프로세스의 효율성과 처리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CMM 픽스쳐 검사










CMM 및 Equator™ 측정용 계측 픽스쳐는 검사 프로세스의 처리량, 재현성 및 정확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모듈식 제품군은 구성품을 위해 빠르고 반복 가능한 픽스쳐 셋업을 제공합니다. Renishaw가 셋업 시간 최소화를 지원하는 방식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CMM 및 측정용 계측 픽스쳐

비전 픽스쳐










Renishaw의 비전 픽스쳐와 아크릴 베이스 플레이트는 비전 시스템과 멀티센서 기계에서 역광 조명이 가능하고 부품을 명확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Renishaw의 포괄적인 비전 픽스쳐 제품군에 대해 알아보고 Renishaw가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 확인해 알아보십시오.

비전 시스템용 계측 픽스쳐

계측 테이블










휴대용 CMM, 백색광 또는 레이저 시스템과 호환되는 Renishaw 계측 테이블을 사용하면 쉽게 공작물이나 계측 검사 영역 주변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테이블이 어떻게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설계되었는지 알아보십시오.

계측 픽스쳐 테이블

FixtureBuilder 프로모션










Renishaw의 FixtureBuilder 소프트웨어는 CMM, Equator™ 측정 및 비전 검사용 문서 기록 및 오프라인 프로그래밍을 지원하는 픽스쳐 셋업을 생성합니다. 30일 무료 평가판을 통해 Renishaw의 3D 모델링 소프트웨어가 어떠한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3D 픽스쳐 모델링 소프트웨어

모듈식 픽스쳐란?

모듈식 픽스쳐는 공작물 고정 시스템으로 일련의 구성품을 사용하여 특수한 공작물 홀더를 만듭니다. 세공 플레이트, 클램프, 구성품으로 구성된 신속하고 경제적인 셋업이 가능합니다. Renishaw의 광범위한 모듈식 픽스쳐는 신속한 반복 픽스쳐 셋업을 통해 검사 프로세스의 처리량, 재현성 및 정확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주문 방법

Renishaw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연중무휴 주문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하거나 현지 영업팀에 연락하여 주문.

온라인 구매

주문 방법

구매하려면 문의 양식을 제출하여 현지 영업팀과 상담하십시오.

또는 연중무휴 운영되는 Renishaw의 온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공작 기계 계측 시스템과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온라인 매장

Renishaw 계측 픽스쳐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Renishaw에서는 검사용 픽스쳐 관련 복잡성을 잘 알고 있으므로, 측정을 위한 신뢰할 수 있고 반복 가능한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CMM, 비전 시스템, 접이식 암, 3D 스캐너, 옵티컬 비교기 등 장치 종류에 관계없이 다양한 검사 유형과 모드를 고려했으며, Renishaw 제품을 사용하여 검사 프로세스의 효율성과 처리량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Renishaw의 모듈식 맞춤형 픽스쳐는 일회성 및 반복적 공작물 검사 중에 낭비되는 시간을 줄이기 위한 핵심 요소입니다. 또한 원래 CAD 소프트웨어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픽스쳐를 빌드하고 다양한 작업 명령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는 Renishaw 소프트웨어, FixtureBuilder를 사용해서 한층 더 개선할 수 있습니다.

  • 폭넓고 유연한 솔루션
    Renishaw의 폭넓은 모듈식 픽스쳐 구성품과 맞춤형 설계 역량은 다양한 응용 분야와 거의 모든 크기, 모양, 소재의 공작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베이스 플레이트와 구성품이 M4, M6, M8 미터법 및 1/4-20 스레드 크기로 기본 제공됩니다.
  • 빠르고 정확한 내구성 및 반복성
    모든 구성품은 손으로 조일 수 있고 특수 공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영숫자 라벨이 부착된 베이스 플레이트를 사용하여 정확하게 셋업을 문서화하고 반복할 수 있습니다.
  • 탁월한 내구성, 내마모성, 품질
    열 처리 강철 구성품과 하드코팅 양극산화 베이스 플레이트가 매끄럽고 긁힘 저항성이 뛰어난 표면 처리를 제공합니다.
  • 부품 검사 중 생산성 향상
    Renishaw의 FixtureBuilder 소프트웨어가 사용자의 픽스쳐 셋업 생성을 도와주며 문서를 제공하고 오프라인 프로그래밍을 지원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왜 계측에 픽스쳐를 사용해야 하나요?

픽스쳐를 사용하면 반복 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는 공작물 검사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Renishaw는 이러한 결과를 보장하는 사용이 쉽고 수명이 긴 양질의 픽스쳐를 제공합니다. 픽스쳐를 사용하면 더 이상 퍼티, 볼트, 스텝 클램프 같이 신뢰할 수 없으며 반복이 불가능한 시스템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베이스는 어떠한 방식으로 기계에 장착되나요?

Renishaw 픽스쳐는 마그넷과 로케이팅 핀을 통해 부품을 빠르게 교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Quickload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의 이점은 부품 교환을 몇 초 내로 완료할 수 있다는 것인데, 이는 오늘날의 생산 시설에서 필수적인 요건입니다.

내 픽스쳐 셋업에 어떠한 제품이 필요한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공작물의 주요 특징을 파악한 후에 무게, 형태, 크기, 픽스쳐 관련 요구를 고려하십시오. Renishaw의 픽스쳐 키트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이 키트에는 다양한 공작물의 픽스쳐링에 필요한 여러 부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작물의 픽스쳐링 방법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Renishaw는 올바른 픽스쳐링 방법에 대해 다양한 안내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몇몇 픽스쳐는 맞춤형 솔루션이 필요할 수 있는데, 이와 관련해 도움이 필요한 경우 맞춤형 요청 양식을 작성해 주십시오.

찾고 있는 품목이 없습니까?

Renishaw가 픽스쳐 셋업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아래 연락처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추가 자료

지금 Renishaw 영업팀에 문의하세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전문가와 상담하려면 현지 영업소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