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중공업

모든 단계에서 꼼꼼한 정밀 가공

건설, 농업, 레일 및 중공업 부문 제조에는 뛰어난 품질의 신뢰할 수 있는 대형 부품 가공 역량이 요구됩니다. Renishaw는 대형 머시닝 센터에서의 대규모, 고부가가치 부품의 가공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대규모 제조 공정 제어에는 모든 규모에서 머시닝 센터가 정확하게 동작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축 이동에서의 사소한 편차가 대형 기계에서는 크게 두드러지기 때문에 기계 캘리브레이션과 유지보수는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옵티컬 및 레이저 위치 엔코더 시스템을 사용하면 기계 이동을 실시간으로 추적하여 이동을 정밀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공작 기계 검사 프로브 시스템을 사용하면 가공 전에 대규모 주조 또는 단조와 같이 부품 위치와 부품 소재 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설정으로 공작 기계에 정밀 정형 부품을 배치할 수 있으며, 적응형 공정이 부품 위치와 정렬을 평가하고 재고를 판단해 셋업 시간을 줄이고 가공 정확도를 높여줍니다. 또한 가공하기 어려운 소재를 절삭하는 과정을 비롯해 Renishaw의 공구 세팅 시스템이 전반적으로 공구 마모를 모니터링합니다.

부품 세팅과 사이클내 측정을 위한 대다수의 Renishaw 공작 기계 검사 프로브는 큰 초과이동 역량을 갖도록 설계되어 대형 기계의 관성을 보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브 시스템은 데이터 전송을 위한 강력한 무선 시스템을 사용하여 장거리 통신을 하므로 가시선을 확보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부가가치 부품에는 CMM 부품 검사 및 검증이 필수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Renishaw의 REVO® 5-축 측정 시스템은 형상 및 표면 마무리와 같이 모든 검사 관련 요구를 충족시켜주는 폭넓은 센서를 제공하며 비접촉 옵션도 제공합니다. CMM 헤드의 빠른 이동이 검사 시간을 줄여주는 동시에 검사 도중 기계 관성과 초과이동을 최소화해 정확도를 유지합니다.

금속 3D 프린팅과 같은 새로운 제조 기술 덕분에 제조업체들은 전통적인 방법으로는 불가능했던 더욱 튼튼한 부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3D 프린팅은 굉장히 조밀한 금속으로 새로운 부품을 프로토타이핑하는 데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제품 설계와 테스트 단계에서 매우 중요한 절차일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전문 분야

가공

중장비 부품이나 복잡한 부품에는 밀링, 보링 등 수차례의 가공 작업이 필요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보다 큰 공작 기계가 필요하고 까다로운 셋업 절차가 요구됩니다. Renishaw의 다양한 계측 솔루션을 활용하면 검사 프로브, 공구 세팅 시스템 및 위치 엔코더를 사용하여 확실하게 제어되는 제조가 가능합니다.

검사

고부가가치 부품에는 설계 의도를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CMM 검사가 필수적입니다. Renishaw의 CMM 검사 시스템은 빠르고 정확한 측정으로 전반적인 리드 타임을 줄여주며 추적 가능하고 정밀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튼튼한 구조

금속 3D 프린팅을 사용하면 첨단 내부 프레임워크와 구조를 갖는 부품을 생산할 수 있어 강도를 유지하면서 구성품의 무게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3D 프린팅은 전통적인 제조 방식으로는 개발할 수 없는 형상과 구조를 생산하기 때문에, 금형 공구에 내장되는 냉각 채널을 비롯하여 틈새 분야를 위한 맞춤형 절삭 공구 제조가 가능합니다.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요?

Renishaw RMP60M 공작 기계 프로브

공정내 제어를 위한 기계상 프로빙

공작 기계 프로브는 정확한 가공 공정을 보장하기 위해 구성품 셋업, 공구 세팅, 사이클 내 측정 그리고 최초 구성품 검사에 사용됩니다.

사례 연구 읽기
FANUC 로봇은 자동화된 셀에서 Equator를 로드합니다

작업장 측정

Renishaw의 Equator™ 측정 시스템은 작업 현장에 반복정도가 뛰어나고 열적 민감도가 없는 다기능의 재프로그래밍 가능한 측정을 제공합니다.

사례 연구 읽기

스파이더 브래킷 절단 세부도

적층 가공

다양한 금속 분말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가공 방식으로는 불가능한 형태의 튼튼하고 가벼운 구성품을 제작하는 금속 3D 프린팅.

사례 연구 읽기

RLE 설치와 정렬

레이저 엔코더

중공업 부문에서는 대형 구성품이 매우 일반적입니다. 이러한 구성품은 Renishaw의 간섭계 레이저 엔코더를 사용하여 긴 축에서 정확하게 가공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NC4+ Blue

공구 세팅 및 파손 공구 검출

절단 공구의 상태 또는 마모를 검출하고 조정하는 접촉식/비접촉식 공구 세팅 시스템.

사례 연구 읽기

REVO 5-축 측정 배너

검사

전 세계 제조업체들은 Renishaw의 CMM 프로빙 시스템을 사용하여 폭넓은 구성품의 추적 가능한 검사를 진행합니다.

자세히

오프 축 로터리 측정 찾아보기 상자

캘리브레이션

복잡한 다중 작업 공작 기계 및 CMM의 정확한 셋업에 필요한 장치 및 소프트웨어.

자세히

웹사이트 배너 - 초소형 구성품이 있는 ATOM DX™

위치 엔코더

장거리 또는 조밀한 공간에서 정확도가 높은 간섭계 레이저 엔코더옵티컬 엔코더.

사례 연구 읽기

Renishaw inVia 칸포칼 라만 현미경

라만 분광기

전문 구성품의 재료 구성과 표면 코팅 품질 확인용.

자세히

Renishaw가 귀사에 어떤 도움을 드릴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시겠습니까?

중공업 사례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