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정밀 가공

비즈니스 핵심에서 제조 심장부까지

Renishaw의 정밀 가공 솔루션은 전 세계 제조업체들이 새로운 생산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더 복잡한 부품, 더 높은 설계 사양, 더 짧은 제품 라이프사이클을 갖는 혁신적인 신제품에 대한 증가하는 요구가 포함됩니다.

40년 넘게 Renishaw 비즈니스의 핵심에는 산업용 계측이 자리해 왔습니다. 정밀 제조업체인 Renishaw는 고객들에게 부품이 설계 의도를 충족하고 제조 공정이 필요에 따라 작동한다는 확신을 심어주는 강력한 공정 제어 솔루션을 개발해 왔습니다. 공정 제어 솔루션은 제조 분야의 자동화 수준을 높여 생산되는 부품의 품질을 유지하는 데 있어 숙련된 작업자에 대한 의존도를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완성된 제품의 성능과 미적 요소, 안전을 위해 많은 산업 부문에서 피쳐의 공차가 조밀한 부품을 제작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Renishaw의 산업용 계측 시스템과 센서가 변형의 원인을 찾아내고 제어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캡처하므로 재작업과 성능 저하 및 불량률이 감소해 처리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Industry 4.0과 같이 널리 알려진 트렌드는 스마트 제조의 성장과 커넥티드 작업장에 대한 요구를 잘 보여줍니다. 물리 및 디지털 제조 기술을 지능적인 센서와 소프트웨어에 통합함으로써 제조업체에게 생산성과 공정 역량을 높일 수 있는 독보적인 공정 개발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이 스마트 제조 및 자동화를 기존 기술이 적용된 현재 운영 현장에 구현할 수 있도록 Renishaw가 도와드립니다.

또한 생산 제조를 위한 최신 금속 3D 프린팅 발전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전통적인 제조 방법에 비해 설계 자유도가 더 크기 때문에 새로운 차원의 기능적 성능과 제조 역량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전문 분야

산업 자동화

스마트 제조의 핵심에는 강력한 자동화가 있으며, 미래의 공장에서는 지능적인 의사결정이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자동화된 공정을 구축하려면 센서와 제어 시스템에서 생성되는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다양한 제조 작업 흐름 영역에서 데이터와 정보를 수집하면 제어 역량을 최적화하는 의사결정이 가능해져 강력하고 대응성이 뛰어난 공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반복정도가 뛰어난 Renishaw의 입증된 센서가 부품과 공정 및 기계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금형 및 다이

정확한 구성품의 대량 생산에는 정밀 가공된 금형과 다이가 필요합니다. 제품 라이프사이클이 줄어들면서 새로운 공구 생산을 위한 리드 타임이 훨씬 더 짧이지고 있습니다. 공정 제어를 통해 중요한 공구가 첫 작업에서 정확하게 생산될 수 있도록 보장하면 제조 과정이 원활해져 제품의 빠른 인도가 가능해집니다. 3D 프린팅을 사용하면 냉각 채널이 통합 및 최적화된 금형 제조로 빠르고 반복 가능한 부품 생산이 가능합니다.

공정 제어 및 제조 개선

Renishaw는 CNC 가공에서 핵심 공정 변이를 제어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포함하여 폭넓은 공정 제어 솔루션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향상된 공정 제어를 통해 공정 역량과 제조 운영 생산성이 개선됩니다.

모션 제어

대량 생산을 위해 예측 가능한 방식으로 재생산이 가능한 공정을 사용하여 고정밀 부품을 생산하려면 기계 캘리브레이션, 모니터링 및 모션 제어가 필수적입니다.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요?

DMG 기계상의 QC20-W

캘리브레이션

복잡한 다중 작업 공작 기계 및 CMM의 정확한 셋업에 필요한 장치 및 소프트웨어.

사례 연구 읽기

NC4+ Blue

공구 세팅 및 파손 공구 검출

절단 공구의 상태 또는 마모를 검출하고 조정하는 접촉식/비접촉식 공구 세팅 시스템.

사례 연구 읽기

웹숍용 OMP40-2

공정내 제어를 위한 기계상 프로빙

공작 기계 프로브는 정확한 가공 공정을 보장하기 위해 구성품 셋업, 공구 세팅, 사이클 내 측정 그리고 최초 구성품 검사에 사용됩니다.

사례 연구 읽기

Equator ZF Marine에서 부품을 측정하는 작업자

작업장 측정

Renishaw의 Equator™ 측정 시스템은 작업 현장에 반복정도가 뛰어나고 열적 민감도가 없는 다기능의 재프로그래밍 가능한 측정을 제공합니다.

사례 연구 읽기

REVO 기어 측정

검사

전 세계 제조업체들은 Renishaw의 CMM 프로빙 시스템을 사용하여 폭넓은 구성품의 추적 가능한 검사를 진행합니다.

사례 연구 읽기

스파이더 브래킷 절단 세부도

적층 가공

다양한 금속 분말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가공 방식으로는 불가능한 형태의 튼튼하고 가벼운 구성 요소를 제작하는 금속 3D 프린팅.

사례 연구 읽기

웹사이트 배너 - 초소형 구성품이 있는 ATOM DX™

위치 엔코더

장거리 또는 조밀한 공간에서 정확도가 높은 간섭계 레이저 엔코더옵티컬 엔코더.

사례 연구 읽기

Mr. Zhang Jian, NGTC 연구 부서의 기술 디렉터, 선임 엔지니어

라만 분광기

전문 구성 요소의 재료 구성과 구성 요소 표면 코팅 품질 확인용.

자세히

Renishaw가 귀사에 어떤 도움을 드릴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시겠습니까?

정밀 가공 사례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