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공작 기계 업계를 위한 종합적인 지원

Renishaw는 CNC 공작 기계와 해당 사용자, 제조업체를 위한 계측 장치, 공정 제어 장비 및 시스템을 생산합니다.

Renishaw는 CNC 공작 기계의 성능을 극대화도록 설계된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셋업 및 공정 제어 작업을 자동화하면 모든 산업 부문에서 높은 품질과 제조 효율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경험과 유연성, 지식, 그리고 공작 기계 OEM과 Renishaw의 긴밀한 관계를 통해 최신 기술과 맞춤 설계 기술을 새로운 기계 설계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기술을 새로운 공작 기계의 제조 및 커미셔닝 단계에서 활용하여 공작 기계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스마트한 제조 기술을 통합하면 CNC 공작 기계의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서 더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OEM이 최종 사용자 고객을 대상으로 가치 제안을 차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제 디지털 기술이 산업 부문을 변화시키면서 제조업체들이 데이터 기반 제조 방식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Renishaw의 시스템은 데이터를 수집하여 공정 중 개선이 가능한 부분을 식별하고 수익성을 극대화합니다. 종합적인 공정 데이터 캡처를 통해 제조 공정의 분석 및 개선을 위한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공정 오류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예측, 식별하고 해결하십시오.

공작 기계 설계 및 개발

공작 기계 설계 및 개발

Renishaw는 고성능 공작 기계의 설계와 개발을 지원하는 광범위한 정보와 제품을 제공합니다. Renishaw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는 기계와 쉽게 통합되므로 설계 공정의 복잡성이 줄어듭니다. Renishaw의 공작 기계 프로빙 시스템은 유형과 크기에 상관없이 모든 기계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기계 상 앱

공작 기계 제조업체를 위한 공정 제어 기술

공작 기계 부품 생산 공장 이미지

고성능 CNC 공작 기계는 우수한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정밀하게 가공된 주물과 다른 부품을 필요로 합니다. 최신 Renishaw 기술이 공급망 전반에서 통합되어 자동화 역량과 효율성이 향상되고 가공 작업의 생산성이 높아집니다.

멀티 센서 CMM 시스템

공작 기계 어셈블리

공작 기계 제조 및 어셈블리 공장 이미지

Renishaw 장비는 광범위한 공작 기계에 쉽게 통합되어 제조 공정을 간소화하고 제조 속도를 높이고 일관성을 높이는 동시에 숙련된 전문가에 대한 의존도를 낮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수의 Renishaw 시스템이 모든 유형의 CNC 공작 기계를 지원하기 위한 다중 장착 또는 통신 옵션을 제공합니다.

FORTiS™ 밀폐형 옵티컬 엔코더

공작 기계 및 가공 셀 커미셔닝

공작 기계 및 가공 셀 커미셔닝 공장 이미지

기계 캘리브레이션 및 성능 평가는 공작 기계 커미셔닝 및 수용의 핵심적인 단계로 업계 전반에서 널리 채택하고 있습니다. Renishaw 기술을 활용하면 공장에서 벤치마킹을 수행한 후에 배송 공정의 일환으로 고객 현장에서 벤치마킹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캘리브레이션 및 최적화

글로벌 고객 지원

가공 작업장 위성뷰

공작 기계 제조의 배송 전 단계에서 사용되는 Renishaw의 기술과 기법은 장기적인 지원 및 유지관리 서비스의 일부입니다. Renishaw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지원을 제공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Renishaw는 글로벌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어 연중무휴 지원이 가능하며 Renishaw의 전문가 팀이 맞춤형 솔루션을 바로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Equator™ 플렉서블 측정 시스템

다음 단계

다운로드

저희에게 문의하십시오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지금 바로 Renishaw로 연락해서 Renishaw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