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에너지

현재와 미래의 에너지 산업을 위한 제조 솔루션 생성

전 세계 전력 요건을 충족하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지속 가능하고 안정적이며 경제적인 에너지 공급이 필수적입니다. Renishaw 제품은 제조 공정의 핵심에 자리하고 있으며 전통적인 에너지 생성과 재생 에너지 생성 모두를 위한 주요 구성품을 생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통적인 에너지원은 엄격한 요건에 따라 제조된 기계와 함께 전문 시스템을 사용해서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추출해야 합니다. 구성품은 튼튼하고 안정적이어야 하며 열악한 조건에서 장시간 작동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글로벌 이니셔티브가 재생 에너지 생성에 대한 투자를 늘림에 따라 대체 에너지 부문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Renishaw는 제조 리드 타임을 줄이고 새로운 구성품과 기술을 출시할 수 있도록 도와 재생 에너지 개발에도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윈드 터빈은 다양한 분야를 위해 여러 가지 크기로 생산되며 그 안에 들어가는 부품은 지속적인 작동과 효율적인 에너지 생산을 위해 조밀한 가공 공차 이내로 생산되어야 합니다. 베어링과 같은 구성품은 터빈이 움직이는 데 필수적이며 블레이드는 상당한 크기와 복잡한 형상 때문에 엄격한 공정 제어 시스템 없이는 정확한 가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다양한 혁신적 솔루션으로 정밀하게 제어되는 생산을 통해 제조 정확도를 유지하면 이러한 터빈이 최고 성능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발전 기업뿐 아니라 주택 소유주들에게도 광전지로 만들어지는 태양광 패널이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러한 복잡한 시스템은 광전지 안 구성품의 정밀한 배치를 보장하기 위해 기계 이동을 모니터링하는 위치 엔코더 시스템을 사용하거나 로봇 암과 같은 자동화된 시스템을 통해 다단계 공정으로 제조됩니다. 이어서 Renishaw의 라만 분광기 시스템을 사용하여 패널의 표면 결함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전문 분야

정밀 가공

안전과 신뢰성 및 효율성은 에너지 생산의 핵심적인 요소이므로, 안전 밸브나 터빈 블레이드와 같은 시스템 구성품은 가장 조밀한 공차까지 정밀한 가공이 필요합니다.

화학 분석

에너지 자원의 품질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Renishaw의 inVia™ 라만 분광기 시스템을 사용하여 지리적 샘플의 화학적, 구조적 구성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첨단 프로토타이핑

연구를 통해 재생 에너지 생성과 저장에 사용되는 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3D 프린팅은 전통적인 가공 방식으로는 가능하지 않은 내부 구조와 설계를 갖는 새로운 구성품의 프로토타이핑을 지원합니다.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요?

XL-80 레이저 캘리브레이션 시스템을 사용해서 기계 정확도를 점검하고 있는 FMC Technologies의 유지보수 기술자인 Craig Simpson.

캘리브레이션

복잡한 다중 작업 공작 기계 및 CMM의 정확한 셋업에 필요한 장치 및 소프트웨어.

사례 연구 읽기

NC4+ Blue

공구 세팅 및 파손 공구 검출

절단 공구의 상태 또는 마모를 검출하고 조정하는 접촉식/비접촉식 공구 세팅 시스템.

자세히

기계상의 RMP600

공정내 제어를 위한 기계상 프로빙

공작 기계 프로브는 정확한 가공 공정을 보장하기 위해 구성품 셋업, 공구 세팅, 사이클 내 측정 그리고 최초 구성품 검사에 사용됩니다.

사례 연구 읽기

REVO-2를 사용한 블레이드 스캔

검사

전 세계 제조업체들은 Renishaw의 CMM 프로빙 시스템을 사용하여 블레이드와 폭넓은 구성품의 추적 가능한 검사를 진행합니다.

사례 연구 읽기
웹사이트 배너 - 초소형 구성품이 있는 ATOM DX™

위치 엔코더

위치 엔코더는 터빈 블레이드 제조, 협소한 공간, 광전지 제조를 위한 장거리용 간섭계 레이저 엔코더를 포함하여 높은 정확도의 동작 제어를 보장합니다.

사례 연구 읽기

Renishaw inVia 칸포칼 라만 현미경

라만 분광기

전문 구성품의 재료 구성을 비롯하여 광전지와 같은 구성품 표면 코팅 품질 확인용.

자세히

Cobra Aero는 기류를 높여주는 격자 구조를 설계했습니다

적층 가공

다양한 금속 분말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가공 방식으로는 불가능한 형태의 튼튼하고 가벼운 구성품을 제작하는 금속 3D 프린팅.

자세히

Equator 사례 요약 카메오 이미지

작업장 측정

Renishaw의 Equator™ 측정 시스템은 작업 현장에 반복정도가 뛰어나고 열적 민감도가 없는 다기능의 재프로그래밍 가능한 측정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Renishaw가 귀사에 어떤 도움을 드릴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시겠습니까?

에너지 사례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