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3D 프린팅 스타일러스

복잡한 부품 제조에는 맞춤형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맞춤형 스타일러스에 AM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금속 3D 프린팅(AM, 적층 가공)은 유연하고 강력한 기술로, 기존 제조 방식으로는 만들 수 없는 구성품과 부품을 생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내구 구조가 있는 복잡한 모양과 가볍고 강한 격자 구조가 포함되어 반복 가능한 계측이 가능합니다. 설계 유연성이 뛰어나 거의 모든 용도에 맞게 3D 프린팅 스타일러스를 생산하고 맞춤 구성할 수 있습니다.

신속한 맞춤형 스타일러스 설계 서비스

Renishaw는 맞춤형 스타일러스를 내부에서 제조하며 고객의 모든 계측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종합적인 맞춤형 설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Renishaw의 맞춤형 설계 서비스는 짧은 리드 타임을 보장하므로 생산이 지체되는 일이 없습니다. Renishaw의 전통적인 스타일러스와 AM 스타일러스에 대한 맞춤형 설계 서비스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당사로 문의하십시오.

자유로운 설계

검사가 아닌 최종 용도를 고려해서 부품을 설계하십시오. AM 스타일러스를 이용하면 기존 스타일러스로는 도달하지 못하는 피쳐에 접근할 수 있어, 더 이상 부품을 계측 접근 목적으로 설계하지 않아도 됩니다.

복잡한 형상

복잡한 부품의 접근에 필요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형상이 복잡한 AM 스타일러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고정밀도 계측

레이저 PBF((Powder Bed Fusion)는 반복 가능하고 정확한 계측 결과를 가능하게 하는 강력하고 가벼운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맞춤형 설계

모든 AM 스타일러스는 Renishaw 내부에서 설계 및 생산되므로 짧은 리드 타임과 뛰어난 품질을 보장합니다.

더 우수한 설계 자유도, 더 뛰어난 검사 접근

계측 부문용 맞춤형 스타일러스가 전에 없이 다양한 측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AM으로 복잡한 형상을 만들면 이전에는 접근하지 못했던 피쳐까지 검사할 수 있습니다. AM 스타일러스는 REVO® 5축 CMM 멀티 센서 플랫폼을 개선하도록 설계되어 구성품 피쳐에 접근할 때의 유연성이 우수합니다.

AM의 유연한 기술과 REVO 멀티 센서 플랫폼의 조합으로 제조업체들은 보다 자유롭게 공작물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기존 스타일러스의 검사 경로를 감안하여 설계해야 했던 공작물을 이제 이러한 계측 제한 없이 설계가 가능합니다.

REVO 5축 검사 시스템을 위한 맞춤형 3D 프린팅 할로우 티타늄 스타일러스

  • AM Disc stylus

3D 프린팅 100 mm 디스크 스타일러스

모든 영역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복잡한 형상

복잡한 형상으로 제조되는 AM 스타일러스는 기존 스타일러스보다 성능이 우수하며 새로운 공작물과 기존 공작물에 존재하는 설계 과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 스타일러스는 구성품의 대규모 피쳐 측정을 위한 솔루션이지만, 과거에는 이를 설계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디스크를 세라믹 재질로만 만들 수 있어 생산 가능한 크기가 제한적이었습니다. 맞춤형 AM 스타일러스는 단단하고 가벼운 구조로, 세라믹 스타일러스보다 큰 직경으로 제조가 가능합니다. 바깥 표면을 갈아서 만든 100mm 티타늄 디스크는 Renishaw에서 설계하고 제작했으며 무게는 13g에 불과합니다. 동일한 크기의 기존 디스크 스타일러스에 비해 70% 감소된 무게입니다.

AM 응용 분야 갤러리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