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산업 자동화 제품 및 소프트웨어

Renishaw의 광범위한 산업 자동화 제품 및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로봇의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로봇 산업에서 Renishaw의 입지

Renishaw는 일관적이고 쉽고 빠르며 추적 가능한 설치를 지원하기 위해 RCS 제품 시리즈를 제작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확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Renishaw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산업 자동화 시장을 고려해서 설계되었습니다.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되는데, 휴대용 "툴킷" 제품과 영구 설치형 "공정내" 제품 버전입니다. 이러한 제품을 사용하면 로봇 설치, 상태 점검 및 로봇 적용의 복구가 더 쉬워집니다.

Renishaw 로봇 소프트웨어인 RCS 소프트웨어 제품군과 연동되는 RCS 제품 시리즈는 수많은 로봇 제조업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어떤 제품들이 귀사의 자동화 요구에 가장 적합한 제품인가요?

툴킷 제품

여러 작업장에서 다양한 작업에 사용할 현장용 제품

Renishaw RCS L-90 볼바


RCS L-90

로봇 시스템 정확도 및 배포 속도 향상

간단한 루틴으로 로봇 정확도를 높이고, 배포 속도를 높이고, 로봇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되는 단일 볼바 키트입니다. 로봇 소프트웨어인 RCS 소프트웨어 제품군과 함께 사용하면 다양한 테스트 절차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RCS L-90에 대해 알아보기

Renishaw RCS T-90 첨단 볼바 시스템


RCS T-90

로봇 성능 저하의 근본 원인 확인

볼바 3개를 사용한 삼각대 구성. 이 시스템은 RCS L-90 키트의 애드온으로 판매됩니다. 종합적인 단계별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RCS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사용해 중요한 진단 정보를 포착합니다.

RCS T-90에 대해 알아보기

공정내 제품

Renishaw RMP40 무선 프로브, 공구 계측장치, RMI-QE 수신기, 공정내 산업 자동화 프로빙용 LP2 유선 프로브


RCS P-시리즈

수동 조작을 최소화하고 공정 내 계측 기능을 자동화에 적용

RCS 공정내 제품들은 자동화 셀 안에 Renishaw 기술을 영구적으로 설치하기 위한 솔루션입니다. 이러한 제품군의 정보와 셀 안에서 계측 루프를 형성하도록 어떻게 이러한 제품을 매끄럽게 통합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RCS P-시리즈에 대해 알아보기

산업 자동화란 무엇인가?

여러 분야에서 산업 자동화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제조 공정을 자동화하는 데 로봇, 제어 시스템, 연성 라인들이 사용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를 통해 수동 조작을 보충하고, 작동 효율을 높이며,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센서, 컨트롤러, 로봇 및 소프트웨어와 같은 다양한 기술을 통합하면 산업 공정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산업 자동화의 목표는 오차 최소화, 생산 속도 가속화, 비용 절감, 안전성 향상에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는 최소한의 인력 투입으로 기계와 시스템을 자율적으로 작동함으로써 달성할 수 있습니다. 산업 자동화 분야에는 조립 라인, 재료 처리, 제조 공정, 품질 관리 등이 있습니다.

A_robot-mounted_gripper_picking_up_Renishaw_encoder_housings_within_an_industrial_automation_cell

RCS 소프트웨어 제품군

Renishaw의 사용자 친화적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설치 및 진단 테스트를 빠르고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단계 안내 소프트웨어 프로세스를 통해 설치 또는 진단 테스트 수행

RCS 하드웨어 제품은 RCS 소프트웨어 제품군에서 지원됩니다. 이 제품군에는 RCS L-90, RCS T-90 및 RCS P-시리즈 전용 테스트가 포함됩니다.

산업 자동화 소프트웨어의 무료 사용 버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무료 버전은 로봇 시스템 설치 및 테스트 정의를 지원합니다. RCS 제품을 이용해 테스트를 구현하려면 다양한 유료 구독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CS 소프트웨어 제품군 다운로드
RCS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사용한 산업 자동화 셀의 툴 프레임 설치 단계를 보여주는 데스크탑 모니터
주황색 입자 파동 그래픽

산업 자동화 제품 및 소프트웨어 지원

전용 지원 페이지에서 RCS 제품에 관한 문서와 동영상 가이드를 찾아보십시오.

RCS 제품 관련 지원 받기

 

지금 Renishaw 영업팀에 문의하세요

추가 정보를 확인하거나 전문가와 상담하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