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ATOM DX™: 작은 크기, 뛰어난 성능

2019년 6월

세계적인 계측 기업인 Renishaw가 판독 헤드에서 직접 디지털 출력을 제공하며 부피가 큰 인터페이스의 필요성을 없앤 초소형 증분형 옵티컬 엔코더를 출시합니다. 이 새로운 고성능 엔코더는 분해능이 2.5 nm에 달하고 보간 오차(SDE)와 지터가 낮은 것이 강점입니다.

ATOM DX 엔코더는 2014년에 첫 선을 보인 Renishaw의 ATOM™ 소형 엔코더 시리즈에 속하며 원래 VIONiC™QUANTiC™ 엔코더 제품군용으로 개발된 첨단 보간 기술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ATOM DX 판독 헤드에는 이 입증된 온보드 보간 기술과 ATOM 시리즈가 사용하는 첨단 필터링 옵틱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판독 헤드는 20 µm 또는 40 µm 스케일 피치 중 선택할 수 있는 ATOM 시리즈의 고정밀 엔코더 스케일과 호환됩니다.

또한 이 엔코더는 선택 품목인 ADTi-100 고급 진단 도구 및 ADT View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되어 원격 모니터링, 신호 크기의 시각적/음성 표시, DRO 출력, Lissajous 출력, 여러 가지 공통 파일 형식으로 데이터 저장 등을 포함해 세부 진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진단 도구는 엔코더 셋업 최적화를 돕고 까다로운 분야에서 현장 장애 식별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TOM DX 엔코더 시리즈는 Renishaw 디지털 엔코더 중 시스템 크기가 가장 작은 고성능 엔코더 계열로, 상단에서 케이블이 빠지는 옵션이 있어 공간 절약이 극대화됩니다. 작은 크기, 판독 헤드에서 직접 수신되는 디지털 직각위상 출력, 시장에서 성능을 입증받은 Renishaw의 필터링 옵틱을 한데 모은 이 엔코더는 모션 시스템 빌딩 블록을 위한 탄탄한 토대를 제공합니다.

ATOM DX 엔코더는 CE 승인을 받았으며 ISO 9001:2008 인증을 받은 엄격한 품질 관리 공정을 사용하여 Renishaw에서 제조합니다. 다른 모든 Renishaw 엔코더와 마찬가지로, ATOM DX 엔코더 역시 전용 글로벌 영업 및 지원망을 통해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Renishaw는 7월 9일부터 11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Semicon West에서 다양한 엔코더 기술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전시회에 참석하신 분들은 1667번 부스를 방문하여 Renishaw 엔코더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다양한 사례를 통해 Renishaw가 고객의 계측 과제를 어떻게 해결해 왔는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www.renishaw.co.kr/atomdx를 참조하십시오.

다운로드

추가 이미지, 동영상, 회사 약력 또는 Renishaw와 자사 제품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면 미디어 허브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