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CNC 유지보수 기업은 볼바를 운영에 필수적인 요소로 생각합니다

Mazak의 유능한 엔지니어였던 Dave Wigmore는 현재 CNC 유지보수 서비스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볼바를 회사 운영에 필수적인 요소로 생각합니다 . Renishaw가 QC20-W 텔레스코핑 볼바 시스템을 도입하자 그는 영국 최초로 이 시스템의 사용자가 되었습니다.

1992년에 자신의 유지보수 업체인 Wigmore CNC를 설립한 Dave Wigmore는 CNC 기계에 대한 지식이 풍부합니다. 수년 동안 그는 Renishaw QC10 볼바를 사용하여 기계 성능 테스트를 수행해 왔지만 항상 뭔가 개선의 여지가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바로 와이어입니다. "이제는 누군가가 테스트 도중 와이어를 잡고 볼바를 빼내거나 와이어가 감기는 방법을 알아내는 일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추가적인 준비 작업 없이 기계에 대한 신속한 테스트가 가능해졌고 번거로운 작업이 없어져 셋업을 훨씬 더 빠르게 끝낼 수 있습니다."

영국에 공급된 QC20-W 볼바를 최초로 수령한 Wigmore는 "Bluetooth® 무선 기술을 사용하여 QC10 볼바의 무선 버전을 출시할 거라는 소식을 듣자마자 Renishaw 측에 QC20-W 볼바 제공을 재촉했습니다. 수년 동안 매일같이 QC10 볼바 시스템을 사용해 왔기 때문에 다른 CNC 유지보수 업체와 차별화하기 위해 꼭 필요한 제품이라는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제공한 서비스에 무관하게 추적할 수 있는 측정 기능은 회사의 주력 부문인 항공우주 산업에 필수적입니다.

CNC 공작 기계 유지관리가 중요하다면, 유용한 공작 기계 정비 도구인 QC20-W 볼바를 사용하여, 큰 비용이 드는 대규모 수리를 사전 교정 유지보수를 통해 예측할 수 있습니다.

Wigmore CNC(영국)

"X, Y 및 Z축에서의 기계 성능을 설정하기 위해 저는 항상 3개의 볼바 테스트를 수행하며, 각 검사에서 2개의 평면을 테스트합니다. 그 결과 최대 23개의 다른 기계 오차를 완벽하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QC10 볼바로 항상 이 같은 작업을 수행했으며 새로운 QC20-W 볼바로도 정확히 같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Renishaw가 제공하는 스티커를 사용하여 항상 기계에 테스트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 간단한 육안 표시로 기계가 테스트를 거쳤으며 부품 생산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기계의 툴링과 고정 및 프로그래밍만 신경쓰면 됩니다."

QC20-W 볼바 시스템과 함께 제공되는 새로운 Ballbar 20 소프트웨어는 이전 버전과 역호환되므로, 이전에 Ballbar 5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서 수집한 데이터와 새로운 QC20-W 데이터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역호환성은 많은 회사에 있어 중요한 요소인데, 그 이유는 QC10 볼바로 수개월, 수년 간 구축해 온 내역 데이터를 새로운 데이터와 비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Wigmore는 QC20-W 볼바를 사용해서, 기계 구조 왜곡에 의한 기계 정렬 오차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 오차를 찾아냅니다. 소프트웨어가 QC20-W 데이터를 분석하여 볼 나사 사전 설치 손실과 같이 일반적으로 검출되지 않는 기계 오차를 찾아내기 때문에 추후 비용이 많이 드는 볼 나사 교체 대신 수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NC 공작 기계 유지관리에 대해 진지하게 고려 중이라면 공작 기계 정비를 위한 중요 도구인 QC20-W 볼바를 사용하여 유지보수로 예방할 수 있는 고가의 대규모 수리 예측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그는 강조합니다.

Bluetooth 워드 마크와 로고는 Bluetooth SIG, Inc.의 소유이며 Renishaw plc에서는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사용 중입니다. 다른 상표와 상호명은 해당 소유주의 자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