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생산성을 개선하고 공정 역량을 높여주는 장비내 스캐닝 솔루션

2019년 6월 11일 화요일

글로벌 엔지니어링 기술 기업인 Renishaw가 EMO Hannover 2019에서 공작 기계를 위한 최신 스캐닝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Renishaw는 이번 행사에서 장비내 스캐닝을 비롯한 다양한 스마트 팩토리 공정 제어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러한 솔루션들은 여러 업계의 가공 공장 생산 역량을 변모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사이클 타임 감소, 생산성 개선 및 불량률 제거는 수많은 산업 분야 제조업체들이 한결같이 추구하는 목표입니다. 장비내 접촉식 트리거 프로빙은 이러한 과제를 해결해주는 것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는 솔루션이지만, 사이클 타임 최소화와 데이터 정밀도 극대화가 필수인 분야에서는 사용이 제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SPRINT™ 기술을 채택한 Renishaw의 OSP60과 같은 장비내 스캐닝 솔루션은 이러한 제한을 해소할 수 있어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분야에서 효과적인 프로빙이 가능합니다. 1D로만 데이터를 출력하는 다른 장비내 스캐닝 시스템과 달리, OSP60 프로브에 채용된 특허받은 3D 센서 기술은 초당 1000개의 진정한 3D(X, Y, Z 위치) 데이터 지점을 출력할 수 있어 탁월한 이송 속도로 진정한 형태 분석과 하자 검출이 가능합니다.

OSP60 프로브를 Renishaw의 강력한 소프트웨어 도구와 함께 사용하면 다양한 응용 분야와 다운스트림 작업에 사용되어 생산 공정을 크게 개선할 수 있는 ‘사실적인 표면 모델링’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3D 스캐닝 시스템이 캡처하는 고밀도 데이터가 유용하게 활용되는 응용 분야로는 가공 전 장비내 상태 확인, 부품 셋업과 형상 측정, 편평한 씰링 면의 표면 상태 모니터링을 비롯하여 블레이드와 같은 복잡한 부품의 제조를 위한 3D 표면 측정, 다양한 형태를 갖는 주조물과 같은 부품의 적응형 가공 등이 있습니다.

향상된 기능을 활용하여 제조 공정을 강화하고 운영상 이점을 얻기 위해 장비내 스캐닝을 채택하는 공작 기계 제조업체와 최종 사용자 수가 업계 전반에서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EMO Hannover 2019(9월 16일 - 21일, 홀 6 스탠드 D48)에서 Renishaw를 방문하여 장비내 스캐닝의 이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추가 이미지, 동영상, 회사 약력 또는 Renishaw와 자사 제품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면 미디어 허브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