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RA802 제약 분석기

쾌속 라만 이미징 시스템은 과학자들이 조제 상의 문제를 해결하고 의약품 개발을 촉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A802 제약 분석기는 제약 분석용으로 설계된 전용 고속 라만 시스템입니다. Renishaw의 독보적인 LiveTrack™ 및 StreamLine™ 기술을 사용하여 샘플 표면의 종합적인 화학물질 이미지를 단 5분만에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의약품 제형을 더 정확히 파악하여 의약품 개발을 촉진하거나 근본 원인 분석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센터

스크린 포함 RA802

특성

RA802 제약 분석기를 사용하면 기존 방법보다 최대 150배 빠른 화학물질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으며, 초점을 유지하면서 정제약 이미지의 고화질을 약속합니다.

라만 이미지에서 색으로 화학 성분을 강조 표시하고 입자 통계를 사용하여 성분들의 특성을 규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각 구성 성분이 샘플 전체에 분산된 양상을 파악하고 서로 다른 배치와 조제법 사이 실제 성능을 개선할 수 있는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RA802 제품 정보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다운로드

RA802 라만 이미지 정제약

초점과 분해능

LiveTrack 초점 추적 기능이 샘플 초점을 자동으로 유지하여 샘플 전역에서 최고 화질의 화학물질 이미지 생성을 보장합니다. 공간 분해능이 픽셀당 1 µm 정도로 높을 수 있으므로, 과학자들이 샘플의 국지적인 이질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RA802 라만 정제 이미지

분석 속도

StreamLine 쾌속 이미징 기술은 영상 속도를 초당 1,500 스펙트럼으로 높여서 전례없이 빠른 분석을 지원하고 샘플 손상을 방지합니다. 정제 하나를 완전히 매핑하는 데 저분해능으로는 5분밖에 걸리지 않고, 최대 분해능으로는 2시간 가량 소요됩니다

RA802 배치 매핑 정제

배치 매핑

배치 매핑 자동화를 통해 여러 샘플을 순차적으로 실행하도록 프로그램하여 작업 시간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Renishaw는 사용자의 샘플에 적합한 맞춤형 정제 홀더를 제공합니다. 시스템이 각 샘플을 차례로 분석하는 동안 홀더가 샘플을 제자리에 안전하게 고정하고 있습니다.

응용 분야

RA802 정제 코팅

위조 의약품 식별

라만 매핑으로 정제와 같은 복합 소재 혼합물의 고분해능(픽셀당 1 µm2) 화학물질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를 통해 화학물질 성분뿐만 아니라 제형의 미세구조 차이를 연구할 수 있는데, 이는 위조 의약품을 구별하기에 매우 유용한 방법입니다.

백서 다운로드

RA802 입자 통계 의약품

변형 의약품

이 백서에서는 라만 이미징을 사용하여 기존 의약품의 리버스 엔지니어링을 살펴봅니다. 당사는 제형의 미세구조를 결정하기 위해 샘플 표면 전체에서 수천 개의 라만 스펙트럼을 수집했습니다. 픽셀마다 해당 샘플 지점의 모든 화학물질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백서 다운로드

LiveTrack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초점 유지

RA802 분석기는 LiveTrack™ 자동 초점 추적 기술을 사용하여 높이 편차가 심한 샘플로부터 정확성과 반복성이 높은 성능으로 실시간 분광 및 위상 정보를 획득합니다. 사전 스캔 없이 울퉁불퉁하거나 굴곡이 있거나 거친 표면의 3D 이미지를 놀라운 화질로 생성하십시오. 동영상을 시청하여 예를 확인해보십시오.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현지 영업소에서 고객의 문의 사항을 친철히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해당 양식을 작성하거나 이메일을 보내면 해당 팀으로 전송됩니다.

고객 센터

최신 정보 확인하기

Renishaw가 이메일로 제공하는 새로운 뉴스, 웨비나, 애플리케이션 노트, 신제품 관련 소식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해 보십시오.

구독

다운로드: RA802 제약 분석기

사양

매개변수

레이저 파장

785 nm

레이저 출력: >150 mW, 샘플 위치. 혁신적인 StreamLine 기술은 샘플을 손상시키지 않고 레이저 출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 범위100 cm-1 ~ 3250 cm-1
스펙트럼 확산2 cm-1 픽셀-1
최초 이미지 픽셀 크기1 µm
시야매크로 ~21 mm × 16 mm(확대/축소 옵션 사용)
마이크로 ~ 330 µm × 250 µm(확대/축소 옵션 사용)
초점 조정매크로 – 수동 또는 사전 정의식
마이크로 – 자동(LiveTrack) 또는 수동
데이터 수집 속도1500 spectra/s 이상
최대 샘플 크기~ (110 mm × 90 mm × 25 mm) – 96 웰 플레이트에 장착
전력, 전압100 – 240 VAC ± 10%, 50/60Hz, 100 W, 최대
치수720 mm (W) × 502 mm (H) × 535 mm (D)
무게(컴퓨터 불포함)54 kg
레이저 등급1등급 레이저 제품은 IEC60825-1을 준수합니다. CE 마크
소프트웨어Renishaw WiRE 소프트웨어, CFR21 Part 11 기능성 데이터베이스 포함, 입자 통계 및 보고 기능
표준참고 기준 및 자동화된 성능 검증 기능 내장
검증최대 IQ/OQ/P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