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미생물

라만 분광법을 사용하면 제약, 임상 및 연구 분야와 병원을 포함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미생물을 신속하게 검출하고 식별해낼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미생물 식별

간편하고 신속한 식별로 효율과 안전성, 반응 시간이 향상됩니다.

Renishaw 라만 시스템은 미생물 속과 종, 균주까지 신속하고 정확하게 식별 및 구분할 수 있는 성능과 민감도를 갖습니다. 다음과 같은 다양한 환경에서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임상 분야*
  • 식품 산업
  • 화장품 산업
  • 바이오 연료 생산

연구를 수행할 때, 단 하나의 박테리아 세포를 분석할 수 있으므로 시간(최장 몇 일)이 많이 소요되는 세균 배양 작업이 생략됩니다.

*시스템은 현재 IVD Directive에 따른 CE 마크 부착 제품이 아닙니다.

신속한 분석

미생물을 식별할 때 속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진단 - 특히 패혈증과 같이 심각한 상황에서 항생제를 올바로 선택하기 위해 빠른 진단이 필요할 때 신속한 분석은 매우 중요합니다.

발효 장비 - 발효 과정에서 세균 오염을 방지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므로 상당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유제품 생산 - 유제품 생산 공정에서 박테리오파지 오염은 심각한 위협입니다. Renishaw 라만 시스템을 이용하여 유산균 균주를 식별하고 생산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식품과 화장품 - 유효 기간이 길고 안전한 식품과 화장품 생산 공정에서 유해 박테리아를 식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우수한 공간 분해능

또한 Renishaw의 inVia 칸포칼 라만 현미경우수한 공간 분해능 덕분에 현장에서 박테리아와 곰팡이의 이차 대사 산물과 무기질 침착물도 연구할 수 있습니다.

시간 절약 – 표지 지정 불필요

라만 분광법은 표지에 의존하지 않으므로 동일한 샘플을 사용하여 여러 분자 종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샘플에 여러 가지 표지 지정 기법이 불필요하여 시간을 상당히 절약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도와드릴 것입니다

이 응용 분야 또는 이곳에서 언급하지 않은 응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Renishaw 응용 팀에 문의하십시오.

Renishaw 응용 팀 문의

다음과 같은 논문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Pilat (2012) J Appl Phycol doi 10.1007/s10811-011-9754-4
Ashton et al (2011) Fut Microbiol 6(9): 991-997

관련 스토리

박테리아 감염의 빠른 식별로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체코 과학 아카데미 연구진이 감염병을 더 빠르게 진단하고 치료하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포도상구균 박테리아를 찾아내는 새로운 방법을 테스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