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CNC 공작 기계에서 다수의 공구 세팅과 검사 프로브를 지원하는 새로운 시스템

Renishaw는 동일한 공작 기계에 여러 개의 프로브를 설치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와 대형 기계에 적합한 무선 신호 전송 기능이 있는 새로운 소형 공구 세팅 프로브를 포함한 주요 신제품이 무선 전송 프로브 시스템 계열에 추가되었음을 발표했습니다.

2013년 2월 1일

RMI-Q

Renishaw는 동일한 공작 기계에 여러 개의 프로브를 설치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와 대형 기계에 적합한 무선 신호 전송 기능이 있는 새로운 소형 공구 세팅 프로브를 포함한 주요 신제품이 무선 전송 프로브 시스템 계열에 추가되었음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RMI-Q 무선 전송 인터페이스는 최대 4개까지 별도 공구 세팅 프로브 및 검사용 프로브를 허용하며 무선 전송 기능이 있는 스핀들 프로브가 동일한 CNC 공작 기계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에, CNC 머시닝 센터나 로터리 테이블 또는 트윈 팔레트가 있는 기계에 대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RMI-Q는 다양한 머시닝 센터와 CNC 밀링 기계에 쉽게 설치됨으로 사용자는 무선형 자동화 기계 공구 세팅, 공구 파손 감지, 부품 셋업 및 부품 검증 기능등 Renishaw 프로브 시스템의 모든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사용자마다 특정 분야의 요건에 따라 일반적으로 Renishaw RMP60 검사 프로브를 포함한 새로운 Renishaw RTS 공구 세팅기 또는 RMP40 또는 RMP600 등 무선 송수신 기능이 있는 기타 호환형 스핀들 장착 접촉식 프로브를 이용하여 다양한 프로빙을 많이 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RMI-Q는 스핀들 장착 접촉식 프로브 또는 테이블 장착 공구 세팅 프로브를 활성화하는 데 이용되며 활성화된 장치를 시각적으로 표시 해 줍니다. 새로운 RTS 공구 세팅기와 마찬가지로 이 제품도 전 세계 무선 주파수 규정을 준수하도록 설계되고 현장 테스트를 마친 2.4GHz FHSS(frequency hopping spread spectrum, 주파수 도약 분산 스펙트럼) 무선 송수신 기능을 갖추어 점차 번잡해지고 있는 무선 환경에서 중단 없는 작동을 보장합니다.

이 시스템은 프로브와 수신기 사이의 가시선이 확보되지 않는 응용 환경에 적합하며 최대 송수신 거리가 15m로 넉넉하기 때문에 대형 기계에서 사용하기에 특히 적합합니다. RMI-Q에는 Renishaw의 입증된 RMI 인터페이스의 모든 기능 외에도 간단한 매크로를 이용하여 단일 작업으로 필요한 모든 프로브를 인터페이스와 연결시킬 수 있는 추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TS(Radio Tool Setter)가공 공정 중 공구 크기 변화, 공구/홀더 런아웃 및 공구 파손 등 다양한 변수가 치수 정확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Renishaw의 새로운 RTS 접촉식 공구 세팅기는 가공 공정 중의 변화를 보상하고 공구 마모 등의 실제 영향이 고려되도록 컨트롤러에 자동으로 업데이트하며, 파손된 공구가 감지될 경우 공정을 자동으로 중단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 결과 재작업, 재생산, 불량률이 감소하여 매우 유용합니다.

새로운 RTS 접촉식 공구 세팅 프로브는 튼튼하고 작은 무선 방식의 설계로 테이블 이동이 자유롭습니다. 프로브 신호는 무선 송수신을 이용하여 전달되므로 가시선이 문제가 되는 모든 크기의 기계와 하드 와이어 공구 세팅기 설치에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진 트윈 팰릿 또는 로터리 테이블이 있는 기계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표준 AA 배터리 2개로 구동되고 배터리 수명이 길게 연장된 RTS는 새로운 RMI-Q 제품을 통해 최대 3개의 다른 무선 프로브와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모든 이미지 및 텍스트 저작권 소유자: Renishaw

뉴스 업데이트

Renishaw의 정기적인 뉴스 업데이트를 받아보려면 등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