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프로브 전송 기술

Renishaw 프로브는 옵티컬, 무선, 하드 와이어 등 세 가지 유형의 전송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옵티컬 전송 시스템

Renishaw 옵티컬 전송 시스템은 적외선 기술을 사용하여 프로브와 인터페이스/컨트롤러 간에 정보를 전송합니다. 프로브는 기계 제어 신호를 수신하고 상태 신호를 전송합니다. 작동 모드에서 프로브는 배터리 상태를 포함한 프로브 정보를 수신기로 전송합니다.

Renishaw 시스템은 모듈레이트 옵티컬 전송을 사용하여 외부 광원의 빛 간섭을 차단해 신뢰할 수 있는 통신을 보장합니다.

옵티컬 시스템에는 프로브와 수신기 사이에 분명한 '가시선(line-of-sight)'이 필요합니다. 즉, 복잡한 고정물이 없는 중소형 기계에 가장 적합합니다.

일반적인 전송 거리는 6 m입니다.


무선 전송 시스템

무선 시스템은 무선 전파를 사용하여 프로브에서 인터페이스 장치로 신호를 전송합니다. Renishaw 시스템에서의 전송은 지정된 주파수 대역 내의 채널들 간에 '도약'하는 형태로 이루어져 주변 장치로부터의 간섭을 방지하며, 고유한 ID를 포함하고 있어 다수의 시스템이 서로 근접한 위치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단거리 장치로 분류되는 Renishaw 무선 프로브는 라이센스가 없는 운영 요건을 충족합니다.

무선 시스템에는 옵티컬 시스템의 '가시선' 요건이 없기 때문에 복잡한 고정 어셈블리가 있는 5축 머시닝 센터 및 대규모 기계에 이상적입니다.

일반적인 전송 거리는 15 m입니다.

  • RMP60

ReniKey

여러 RTS/RMP의 파트너 연결에는 ReniKey 적용을 권장합니다.

RMI-Q 지원 소프트웨어(Renishaw 부품 번호 A-5687-5000)는 가까운 Renishaw 대리점/영업소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널리 사용되는 CNC 공작 기계 컨트롤러에 대해 컨트롤러별 ReniKey 매크로 사이클을 제공합니다. 다른 대부분의 CNC 공작 기계 컨트롤러 유형에 사용하기 위한 일반 ReniKey 매크로 사이클도 제공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무선 전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가 정보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