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PH20 5축 접촉식 트리거 시스템

5축 접촉식 트리거 측정으로 CMM 성능을 개혁하십시오.

생각해보십시오! 훨씬 뛰어납니다

PH20 5축 모션

신속한 측정이 CMM의 3축 모션의 속도에 좌우되는 기존의 접촉식 트리거 측정 방식과 달리, PH20은 여러 수상에 빛나는 REVO 시스템용으로 개발된 헤드 모션 기술을 채용하여 고속 측정에서 CMM의 동적 오차를 최소화합니다.

PH20의 고유한 '헤드 접촉' 기술로 CMM 구조물이 아닌 헤드만을 움직여서 측정점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정확도와 반복정도로 복잡한 제품 형상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5축 모션이 헤드 각도분할 소요 시간을 단축해 줍니다. 이러한 속도 향상의 결과로 기본적인 처리량이 기존 시스템과 비교하여 3배 향상됩니다.

어떤 각도에서든 간단히 형상에 접근

보다 빠른 캘리브레이션

PH20 축 범위

PH20용으로 개발된 독창적인 '추론 캘리브레이션' 기법이 한 번의 작업으로 헤드 방향과 프로브 위치를 결정하므로 모든 헤드 각도에서 후속 측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필요한 모듈은 사용하기 전 캘리브레이션 영역에서의 몇 번의 데이텀 볼 접촉뿐입니다(필요한 경우, 형상 방향에서 프로브 팁 캘리브레이션을 통해 향상된 계측 성능 사용 가능).

품질 관리 절차를 따르기 위해 정기적으로 수행하는 또는 프로브 충돌 후 수행하는 캘리브레이션 작업이 반복되는 동안 이와 같이 상당한 크기로 절감되는 시간이 누적됩니다.

완전한 산업 표준 TP20 프로브

TCR20 및 TP20 모듈

PH20 프로브 헤드 사용자는 다양한 트리거 힘 옵션, 방향 감지 옵션, 적용 분야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확장기 오션을 제공하는, 입증된 TP20 모듈 계열을 즉시 채용할 수 있습니다. 분리형 모듈은 충돌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TCR20 교환 랙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작동 상태의 PH20

  • Rapid touch-trigger measurement, infinite positioning and 5-axis technology

  • PH20 v PH10 with feature count demonstrating 3x greater measurement speed of 5-axis movement

보증 연장

제품 구입 후 첫 3개월 중에 새로운 CMM 제품에 대해 3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제품 정보

관심을 가질 만한 제품...

현재 PH20을 찾고 계십니다. 기존 CMM에 맞춰 PH20을 개조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