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Renishaw 뇌물방지 정책

당사의 글로벌 뇌물방지 프로그램은 모든 직원과 제휴사가 본 접근 방식을 준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본 정책에서는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시행 중인 뇌물 수수 금지 및 부패 방지 법률을 위반하는 위험을 다룹니다.

Renishaw는 뇌물과 부패를 무관용 접근 방식으로 다룹니다. 이는 예외 없이 적용됩니다. 뇌물은 불법일 뿐만 아니라 비윤리적이며, 사회에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집행 위원회는 영국 본사의 그룹 챔피언과 당사가 사업을 운영하는 국가의 로컬 챔피언이 감독하고 지원하는 뇌물 및 부패 방지 정책을 승인했습니다.

본 정책은 (Renishaw 그룹 통제 매뉴얼에 따라) Renishaw에서 근무하는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며, 여기에는 Renishaw 그룹 회사를 대신하는 임시 직원, 계약업체, 현장 실습 학생, 중개자, 제3자가 포함됩니다. 이는 또한 Renishaw 그룹을 경영하는 모든 국가의 모든 사업 및 거래에 적용됩니다.

거버넌스 및 위험 평가

위험 평가 및 실사

당사 법무팀은 더 높은 위험 영역을 식별하기 위해 영국 및 당사가 사업을 운영하는 다른 국가의 고위 경영진과 협력했으며,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규정 준수 프로그램을 통해 경영진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각 지역은 운영 환경에 알맞은 뇌물방지 절차를 마련해야 합니다.

Renishaw는 공급업체와 고객을 위한 실사 과정을 세 가지 고위험 영역에 집중하도록 합니다.

  1. 사업 수행 장소
  2. 사업 수행 방식
  3. 제휴사

직원 교육 및 소통

뇌물 및 부패 방지 정책은 모든 직원(입사 과정의 일부로 신입 직원 포함)에게 공표되었으며, 전용 인트라넷 페이지가 주요 정보와 함께 설정되었습니다. 모든 직원은 온라인 뇌물 및 부패 방지 교육을 받습니다. 직원들은 의심스러운 정책 위반 사항을 Renishaw의 그룹 법률 고문에게 신고하거나 Renishaw의 내부 고발 서비스인 Speak Up을 통해 신고할 의무가 있습니다.

모니터링 및 검토

당사는 내부 통제 과정을 통해 뇌물방지 요구 사항 준수 여부를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검토합니다. 당사는 감사 위원회와 이사회에 정기적으로 보고서를 제공하고 새롭게 드러나는 위험을 다룹니다.

정책은 아래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