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Organiser 사용자 소프트웨어

작업장 사용자가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쉽게 공정을 제어할 수 있는 간편한 소프트웨어.

Organiser 작업장 소프트웨어

Organiser 합격 및 불합격

Organiser는 작업장 사용자를 위한 간편한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로, 이미지 중심 프로그램 선택, 프로그램 실행 및 데이터 보고 기능을 제공하며 교육이 거의 또는 전혀 필요치 않습니다. 각 부품에 대해 맞춤형 화면이 생성되므로 사용자는 한 번의 작업으로 측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투명한 아이콘은 시스템이 마스터 모드에 있는지 측정 모드에 있는지 여부를 보여주고 다른 기능과 함께 시작 버튼을 강조 표시합니다. 프로그램이 실행 중일 때는 화면상의 중지 버튼과 함께 남은 예상 시간이 표시됩니다. 측정이 완료되면 공차 내에 있는 형상의 수와 함께 합격 또는 불합격을 나타내는 창이 표시됩니다.

Process Monitor는 형상 측정 내역을 보여주는 차트와 각 형상의 공차 비율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그래픽 보기를 제공합니다. 또한 온도, 시간 또는 측정된 부품 수에 따라 마스터링 공정 관리가 가능합니다. 부품의 검사 데이터 내역을 볼 수 있다는 것은 제조 공정 제어를 위한 귀중한 기능입니다.

프로그램 선택

MODUS Organiser 공작물 프로그램 화면

Organiser는 여러 측정 프로그램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폴더 구조를 사용하여 그러한 프로그램을 '부품 패밀리'로 그룹화합니다. 프로그램 선택 화면에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스크롤 기능을 사용하여 쉽게 프로그램과 폴더를 찾아보고 한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선택합니다.

파트 프로그램은 부품 번호 또는 부품 이미지를 사용하여 식별하거나 바코드 스캐너를 사용하여 선택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는 측정할 부품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Organiser 35 카운터

처음 프로그램이 실행될 때 Equator 시스템은 마스터 부품을 측정하여 '제로화'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적절한 고정물과 고정 플레이트를 게이지 바닥에 놓고 마스터 부품(작업장 외기 온도가 적용되도록 Equator 시스템 가까이 보관)을 고정물에 로드합니다.

Organiser는 마스터 모드에서 시작되며, 마스터링 루틴이 실행되고 나면 자동으로 측정 모드로 전환됩니다. 이제 리마스터링이 필요할 때까지 생산 부품을 연속으로 측정합니다. 리마스터링은 언제든 수행하거나 Process Monitor 기능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