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전기차(EV)와 E-모빌리티 솔루션

HiETA MiTRE 레큐퍼레이터가 통합된 Delta Motorsport 마이크로 터빈

Renishaw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일반적으로 시중의 유사 제품에 비해 약 40% 더 가볍고 볼륨이 더 작은 구성품을 생산했습니다.

HiETA Technologies(영국)

EV 제조 업계의 미래

기계식 케이싱의 멀티 센서 고속 스캐닝부터 연료 전지의 재료 분석에 이르기까지, Renishaw는 내연기관(ICE)에서 전기자동차(EV)로 전환하는 자동차 제조업체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EV 브로셔 다운로드

iPad의 자동차 브로셔 커버

ICE에서 EV로의 전환 과정에 있는 자동차 엔지니어링

하이브리드와 배터리 전기차(EV)를 포함한 신에너지 차량의 생산이 증가하면서 자동차 엔지니어링과 제조 부문이 막대한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기술이 개선됨에 따라, 도로에서의 상업적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전통적인 내연기관(ICE) 차량이든 완전 배터리 전기차이든 관계없이 생산의 유연성과 적응성이 필수적인 요소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RENGAGE™ 기술

탁월한 3D 측정 기능과 서브미크론 반복정도가 강점으로, RENGAGE™ 기술을 채용한 Renishaw의 공작기계 프로브 제품군은 입증된 실리콘 스트레인 게이지 센서와 초소형 전자부품을 결합하여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복잡한 형상과 윤곽 측정 성능이 뛰어난 이 프로브는 금형 및 우주항공 분야에 이상적인 제품입니다. 측정압력이 매우 낮아 부품 표면과 형태 손상이 없기 때문에 쉽게 파손되는 공작물 검사에 적합합니다.

REVO® 멀티 센서 시스템을 사용한 헤어핀 스테이터의 CMM 검사

REVO 멀티 센서 시스템을 사용한 헤어핀 스테이터의 자동화된 고속 CMM 검사. 다양한 접촉식 및 비접촉식 센서를 사용한 표면 및 형태 평가에 REVO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을 위한 유연한 측정

Equator™ 측정 시스템은 작업장에서 유연하고 프로그래밍 가능한 측정을 지원합니다. Equator 시스템은 생산 라인에 맞게 측정 사이클을 조정할 수 있으므로, EV와 같이 기술이 급속도로 바뀌는 산업 부분에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