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내연기관

Kawasaki CMM 사례 연구 - 진화 중인 REVO

REVO의 스캐닝 성능으로 인해 형상 오차를 검사할 때 시간적 불이익을 받지 않고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찾아낼 수 있게 되었다. 예전보다는 확실히 초반 품질 문제를 미리 찾아내고 대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Kawasaki(미국)

파워트레인 제조를 위한 REVO®

글로벌 파워트레인 제조업체들은 끊임없이 증가하는 사용자와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엔진을 생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대량 생산 공정의 경계를 허물고 있습니다.

표면 조도 측정 기능이 통합된 REVO의 5축 포지셔닝을 통해 실린더 보어, 베어링 저널, 밸브 가이드 등의 부품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CMM을 위한 REVO® 5축 멀티 센서 시스템용 RFP 프린지 프로브

새로운 RFP 프린지 프로브는 자유 표면과 복잡한 형상을 검사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고밀도 표면 데이터 패치를 빠르게 제공합니다.

다른 비접촉식 구조의 빛 시스템과 달리, RFP 프로브는 REVO 시스템에 의해 여러 영역의 데이터 연결이 자동으로 수행되므로 레퍼런스 마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계내 공구 측정을 위한 NC4+ Blue 비접촉식 공구 계측장치

업계 최초의 블루 레이저 기술(특허 출원 중)과 향상된 옵틱을 채택하고 있는 Renishaw의 NC4+ Blue 비접촉식 공구 세팅 시스템은 공구 측정 정확도를 대폭 개선하여, CNC 공작 기계에서 공작물을 더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가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정밀 공구 세팅 암

2축 및 3축 CNC 선반과 연삭기에서 공구 측정과 파손 공구 검출을 위해 세팅 시간을 최대 90%까지 줄이고 공정 제어를 개선하십시오.

공작물 셋업, 표면 상태 및 형태 모니터링을 위한 초고속 프로빙

SPRINT™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SupaScan은 최고의 속도를 자랑하는 공작물 셋업용 기계내 프로빙 솔루션입니다. 또한 표면 상태 및 형태 모니터링이 가능해 기계내 검사 역량이 대폭 개선됩니다.

Equator™ 측정 시스템을 사용한 커넥팅 로드 측정

Equator™ 측정 시스템으로 중요 어셈블리의 일부인 구성품을 공차에 맞춰 제조하고 공정 제어를 개선하며 검사 비용을 절감하십시오.